공지사항
2016-2학기 수강취소(Drop) 접수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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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6-09-06 조회수: 263 작성자: 안미라 |
첨부 : 수강취소(Drop)신청서(2016).hwp |
2016-2학기 수강취소(Drop)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가. 수강취소 안내 1) 신청절차: 수강과목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수강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기 개시일로부터 5주 이내에 담당교수의 동의를 받아 단과대학 행정지원실로 제출하며, 수강취소는 학장이 허가함
2) 제출 기한: 2016년 9월 27일 화요일
3) 유의사항: 신청서 양식을 사용하여 주시고 기존의 신청서가 사용되지 않도록 유의
4) 장학규정에 의한 성적장학생 선발 기준이 전 학년 12학점 이상 취득자(계절학기 미포함)임.
붙 임: 수강취소 신청서 양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