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SCIENCE EDUCATION

전주대학교 과학교육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안내
작성일: 2014-05-28 조회수: 385 작성자: 과학교육과
첨부 : 2014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운영계획_단과대학.hwp 파일의 QR Code 2014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운영계획_단과대학.hwp  2014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운영계획_단과대학.hwp
하계 계절수업 안내입니다~~

1. 수강대상
가. 2014학년도 1학기 등록을 마치고 수강신청을 한 재학생
나. 우리대학에 계절수업 학점교류를 신청한 한국지역대학연합, 고려대, 연세대, 전주비전대학 소속 학생
 
2. 계절수업 기간 : 2014. 6. 23(월)~ 2014. 7. 11(금)

3. 수강허용학점 : 9학점 이내
 
4. 수업료 : 1학점 당 80,000원
※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 고지서출력방법 :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수강신청/성적) → 등록금 고지서
 
5. 폐강기준
가. 외국어, 교직 : 15명 미만
나. 정보화, 일반교양 : 20명 미만
 
6. 주요 운영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2014. 6. 9(월) - 6. 13(금) ◦지도교수의 지도하에 수강신청
폐강과목 공고 2014. 6. 16.(월) 13:00 ◦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2014. 6. 16(월) 11:00 – 6. 17(화) 18:00 ◦폐강 기준
- 외국어, 교직 : 15명 미만
- 정보화 일반교양 : 20명 미만
수업료납부(등록기간) 2014. 6. 18.(수) - 6. 20(금) ◦수업료 납부 - 우리은행 납부
◦ 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계절수업 기간 2014. 6. 23(월) - 2014. 7. 11(금) ◦종강일은 학점과 관계없이 동일함
성적확인기간 2014. 7. 16(수) ~ 7. 17(목) 17:00까지  
 
7. 개설교과목
구분 강좌번호 교과목명 학점 수업시간 담당교수 비고
교필-성경 09878-01 성경의 이해 3 3 김형길  
 
교필-영어
12258-01 초급영어(1) 1(2) 2 이영철  
12260-01 초급영어(3) 1(2) 2 김미나  
12262-01 중급영어(1) 1(2) 2 말리  
12264-01 중급영어(3) 1(2) 2 스튜어트  
12266-01 고급영어(1) 1(2) 2 태미피셔  
10724-01 고급영어(3) 1(2) 2 데이비드  
10508-01 초급영문법 1(2) 2 이수진  
10510-01 초급독해작문 1(2) 2 수잔벨  
10509-01 스크린 영어 1(2) 2 스캇  
10507-01 TOEIC R/C 1(2) 2 이길구  
교필-컴퓨터 12739-01 디지털문서작성 2 2 송주환  
12740-01 엑셀활용 2 2 유강수  
12741-01 멀티미디어제작 2 2 김아미  
교선 07915-01 일본문화의이해 3 3 박균철  
13700-01 삶과 행복 3 3 원한식  
10949-01 컴퓨터활용능력 3 3 유강수  
10472-01 시장경제의이해 3 3 최종수  
13759-01 경영과 법률 3 3 김병기 원격강의
11914-01 성과 건강 3 3 이종우 원격강의
12615-01 건강관리보완대체요법 3 3 김현 원격강의
09423-01 테크노경영시스템 3 3 정호연 원격강의
06074-01 자연재해의이해 3 3 이재수 원격강의
13760-01 현대사회와 서비스의 이해 3 3 전효진 원격강의
13395-01 한자와 한문 3 3 백광호 원격강의
12735-01 문화콘텐츠와 뉴미디어 3 3 권수태 원격강의
교직 12753-01 교육평가 2 2 신인수  
05482-01 교육행정및교육경영 2 2 황연우

8. 수강생 유의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반환하지 않음  
2) 환불방법
가) 개강 전 : 수업학적지원실지원실로 연락한 후 수강신청 내역을 본인이 변경하고 재무지원실에 연락하여 환불 문의
나) 개강 후
① 수강취소(Drop)신청서를 작성하여 수업학적지원실에 제출
② 수강취소 확인 후 재무지원실로 연락
나.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 620일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모든 수업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동일 시간에 동일 강의실에서 진행
3) 원격수업은 수업시간과 상관없이 계절수업 기간 동안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참여가 가능하며,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수업을 진행


추가적 사항(운영주관, 교과목 시간표)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