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beSTAR] 하림beSTAR 오프라인 안내/상담소 운영 안내(~4.1)
우수한 하림beSTAR 장학생 선발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상담소'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 운영 시간: 2022. 3. 29.(화) ~ 4. 1.(금), 13:00 ~ 15:00
- 운영 장소: 학생회관 1층
- 대상 학생: 하림beSTAR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재학생 누구나(1-2학년 우선 상담)
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연계‧융합‧마이크로전공 이수신청 안내(2차)
다음글
하림beSTAR 장학생 4기 모집(~4. 8)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