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전주대학교 문헌정보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년도 2학기 사물함 배정 신청
작성일: 2020-05-03 조회수: 152 작성자: 권유진

2017.09.08 장원영안녕하십니까 도약하는 문정학우 여러분!

새학기를 맞아 사물함을 철거하고 새로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아래와 같이 신청을 받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 201200000 장원영 (1인신청)-1번 사물함 신청합니다.  / 201200000 장원영 , 201500000 박지현 (2인신청)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1~40번은 평화관 4층 엘리베이터 앞 로비이며,

41~45번의 위치는 여자화장실 옆 사물함의 제일 오른쪽 줄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사물함 배정의 공정성을 위해 자신이 사용할 사물함의 번호를 직접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저학년 학생들의 공정함을 위하여 신청 방식을 변경할 예정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댓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사물함 갯수보다 신청을 많을 경우, 선착순으로 배정이 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사물함 신청은 학회비 납부자에 한해서 신청을 받고 있으니

학회비 납부가 완료된 학생만 신청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학회비 납부를 안하신 학우분들은 학회비 납부 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학회비 납부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신청일정: 9월 8일 (금) ~ 9월 9(토) 24시까지

*배정안내: 9 10일(일) 학년별 단체톡방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사용기간: 9월 11일 (월) 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오니 사물함 번호를 잘 체크하시길 바라며, 1인신청의 경우 부득이하게 사물함을 통합하거나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등록된 댓글 0개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