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GAME CONTENTS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게시글의 상세 화면
국제적인 실감미디어 콘텐츠 전시회,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 학과도 참여.
작성일 2023-12-20 조회수 248 작성자 유영진
첨부 :



일시 : 2023년 11월 25일


2023년 11월 25일 한국게임학회가 주최한 추계 학술 발표대회 실감미디어 작품 전시회가 서울여자대학교 50주년 기념관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실감미디어 분야 외에도 게임, 논문 등 다양한 전시물을 전시 할 수 있었고

그 외에도 원하는 사람들은 공고된 시간대와 강의실에 방문해 원하는 특강을 들을 수 있는 전문 특강 또한 있었습니다.  

저희 게임컨텐츠학과도 이번에 이 전시회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일본 요괴 퇴치를 위해 모험을 떠나는 닌자의 이야기, ‘닌자런’, 동양풍 암살게임 ‘浪人-Ronin-’ , 스릴넘치는 호러 탈출 게임  ‘Escape Lab’ 등의 게임을 전시하였습니다.




전시를 심사하시는 심사관분들이 차례로 부스를 도시면서 만든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피드백 및 평가를 남겨주시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학생들은 그 피드백을 받으며 다음에 어떻게 게임에 적용할 지 차근히 정리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평가가 끝난 후에는 전시 수상을 하게 되었고,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 동아리 CAD팀의 ‘닌자런’ 전시 동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작품을 개발하고 전시하기 까지 많은 고생이 있었을텐데 이렇게 수상이라는 결과를 맞이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이 일은 수상을 한 CAD 동아리도, 같이 있었던 다른 학생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 입니다. 이 일을 기반으로 앞으로 더 좋은 게임 개발자가 되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 게임콘텐츠학과 홍보기자단 양선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