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GAME CONTENTS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

인사말

게임콘텐츠학과 홈페이지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지속적인 게임 시장의 발전과 새로운 플랫폼(스마트기기)의 등장에 따라 국내외 게임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많은 게임 개발인력이 필요합니다.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는 게임 제작 실무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게임 기획 / 게임그래픽 / 게임프로그래밍 분야 국가자격증(게임국가기술자격검정) 취득 및 애니메이션과 영상 특수효과 기술 습득 등 게임콘텐츠 산업을 이끌어갈 창의적이고 실무에 강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과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 개발이 가능한 유니티 엔진(Uniyt 3D) 교육뿐만 아니라 게임 업계에 큰 이슈를 불러온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 "리니지", "카트라이더 : 드리프트", "로스트 아크" 등 유명한 게임 개발에 사용한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도 교육하고 있습니다. 특히 언리얼 아카데미 대학(전국 10개 대학)으로 2년 연속 선정되어 UDK를 이용해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이 가능합니다. 현재 게임 개발 회사에서 교육의 우수성을 인정한 전북 게임아카데미를 통하여 졸업 후에도 교육의 연장과 재교육으로 심도 있는 교육이 가능하고 다른 취업 준비생과 차별화된 포트폴리오 제작을 통해 취업 경쟁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는 게임 없이 살 수 없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하지만 게임을 Play하는 것과 게임을 만드는 것에는 아주 큰 차이가 있습니다. Play는 혼자서도 가능하지만 하나의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혼자 하기 어려운 과제입니다. 팀원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계속해서 부딪치는 갈등을 헤쳐나갈 자신이 있으십니까? 남다른 끈기와 노력의 소유자, 예리한 분석능력의 소유자, 그리고 창의적인 자기만의 발상을 구현하고 싶다면, 지금 도전하십시오.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게임콘텐츠학과 학과 교수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