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공지사항(대학)
-
N 13 Sep
2024 찾아가는 학교 연수 지원 사업(교육부) 사범대학 연구사업 수주 2024 찾아가는 학교 연수 지원 사업(교육부) 사범대학 연구사업 수주 □ 사업 개요 ❍ 사업명: 2024 찾아가는 학교 연수 지원 사업(호남제주권) #디지털 기반 교육 전환 과정에서 호남과 제주 지역의 교사와 학교가 겪는 어려움을 전주대 사범대에서 직접 학교로 찾아가서 돕고 연수함(학교당 5회 이상) #호남과 제주권의 모든 학교 구성원이 미래 교육 비전을 공유하며 학교의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학교별 여건에 따라 전주대 사범대학에서 포괄적으로 지원함 [지원 분야] 핵심 가치, 디지털 문해력, 워크숍, 학부모 연수, 기술 지원 등 ❍ 사업 목적 -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을 통해 중학교와 고등학교 전체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찾아가는 학교 연수 지원 - 민간·공공·지역의 다양한 디지털 자원을 활용하여 중고등학교 내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문화 조성 ❍ 사업 주관: 교육부 / 한국과학창의재단 ❍ 연구비: 30억원(호남 제주권, 4개 기관 컨소시엄: 전주대 약 6억 2천만원) ❍ 컨소시엄으로 운영: 호남과 제주 지역 4개 기관(총 예산 30억원) - 전주대학교 사범대학: 호남권 중학교와 고등학교 찾아가는 연수 실시 - 전주교육대학(주관대학): 호남권 초등학교 찾아가는 연수 실시 - 제주대학교(ICT 기업 협회): 제주도 초-중-고 찾아가는 연수 실시 - 키움인(KiuMiN): 연수 사업 행정과 운영 총괄 □ 사업 기간과 연수 대상 학교 ❍ 사업 기간: 2024.9.1. ~ 2024.12.31. (4개월) ❍ 전주대학교 사업비: 652,339,160원 ❍ 전주대 사범대학 진행 연수 대상 학교 - 호남 지역 중학교 약 20개, 고등학교 약 15개 □ 사업의 기대 효과 ❍ 호남 지역의 중학교와 고등학교 약 35개 학교를 각 5회 이상씩 방문하며 학교가 요청하거나, 필요한 연수를 실시하면서 전주대 홍보 ❍ 사범대학 입시 홍보에 기여 <참고> 호남제주권「찾아가는 연수 사업」컨소시엄과 역할(4개 기관) -
30 Aug
-
29 Aug
-
-
가정교육과
-
03 Sep
-
02 Sep
-
02 Sep
-
-
과학교육과
-
01 May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12기 교육생 모집 홍보(5월 7일까지) ※ SSAFY를 알고싶으신가요!? 그럼 아래 내용 주목!! ① SSAFY 모집설명회 OPEN! - 모집설명회 신청 : 2024년 4월 15일(월)~4월 30일(화) - 신청 방법 : 우측 URL 접속 → https://bit.ly/ssafypresentation ② SSAFY에서 취업한 SSAFY 수료생들의 이야기 확인! 【Youtube】12기 모집 영상 "SSAFY니까 다 가능합니다" → https://youtu.be/Yjxo07JUp_Q 【SSAFY 홈페이지】SSAFY 후기가 궁금하다면!? → https://bit.ly/ssafyjob3 -
21 Feb
-
27 Dec
2023학년도 과학교육과 자기향상 장학금 신청 안내 2023학년도 과학교육과 자기 향상 장학금 신청 안내 ○ 내용: 2023학년도 자기 향상 장학금 * 자기 향상 장학금: 2023년에 과학 예비 교사로서 자기 발전과 교사 역량 함양을 위해 노력한 실적으로 '자기 향상 장학금'을 신청함 * 7명 선정: 장학증서 및 장학금 10만원 지급 예정 ○ 신청자격 * 과학교육과 재학생 1, 2, 3학년 ○ 제출서류 * 첨부 파일 참고 후 작성하여 과학교육과 행정 조교에게 제출 ○ 서류 제출 1) 제출 기간: 2024. 1. 2.(화) 16시까지 2) 제출 방법: 과학교육과 행정 조교 이메일 - 33003@jj.ac.kr 또는 개인 연락을 통한 제출 ○ 문의 과학교육과 행정조교 - 063-220-2343
-
-
국어교육과
-
02 Sep
-
29 Aug
-
11 Jun
-
-
수학교육과
-
27 May
2024-2학기 전과 및 전공선택 실시 안내 전주대학교에서는 자신의 적성에 맞는 학과(전공)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학업성취도를 향상시키고 중도탈락을 방지하기 위하여 2024학년도 2학기 전과 및 전공선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안내 사항 가. 전과 변경 사항 A. 신청 자격: 2학년 이상 신청 가능 → 입학 후 다음 학기부터 신청 가능 B. 전과 정원: 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30% → 인원 제한 없음 C. 전과 전형: 전과 전형 폐지(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 제외) D. 전과신청 방법 구분 전과 신청 방법 비고 변경 전 inSTAR에서 전과 신청서 작성 및 출력 → 전출 학과에서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 신청서 스캔 후 inSTAR에 전과 신청서 업로드 변경 후 inSTAR에서 전과 신청서 작성 및 출력 → 전출 학과 및 전입 학과에서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 신청서 스캔 후 inSTAR에 전과 신청서 업로드 전출/전입 학과 모두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나. 전공선택 A. 계열 입학생: 2024학년도 2학기 전공선택 기간에 실시 B. 학부 입학생: 각 학부에서 정한 전공선택 시기에 전공선택을 실시(별도 안내 예정) 2. 전과 및 전공 선택 시행 일정 구분 일자 내용 비고 전과 및 전공선택 안내 2024. 5. 24.(금)∼7. 1.(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전과 신청 및 전공 선택 2024. 6. 3.(월)∼7. 1.(월) 학생포털서비스(inSTAR) → 학사관리 → 전과 / 전공 선택 결과 안내 2024. 7. 4.(목) 개별 통보 등록금 납부 추후 공지 - 수강신청 2024. 8. 6.(화)∼8. 8.(목) - -
15 Dec
-
15 Dec
2024학년도 1학기 전과 실시 안내 가. 목적: 자신의 적성에 맞는 학과를 재선택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학업성취도를 향상시키고 중도탈락을 방지하기 위함 나. 운영 방침 1) 전과는 학기마다 실시하되 1학기 전과 모집 후 잔여 여석으로 2학기 전과를 모집 2) 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방사선학과, 작업치료학과, 보건관리학과)의 전 과는 1학기에만 모집 3) 전과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학과별 전과 전형요소 및 반영비율은 1학기와 2학 기 전과에 동일하게 적용 4) 전형방법 중 불합격 기준이 없는 학과는 지원자 미달 시 학과별 고사를 실시하지 않음 - 학과별 기준은 [붙임 1] 2024학년도 1학기 전과 모집요강 참조 다. 선발 인원: 1,102명 (2학년: 617명, 3~4학년: 485명) 라. 전과 일정 - 신청서 접수: 2023. 12. 11.(월)~12. 28.(목) (인스타에서 신청 및 접수(업로드)) - 면접, 필기, 실기전형: 2024. 1. 3.(수) (해당 학과(전공)별 전과 고사장에서 실시) - 합격 발표: 2024. 1. 17.(수) (개별 통보)
-
-
영어교육과
-
05 Sep
-
13 Aug
2024학년도 2학기 직장(학생)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안내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 신고서 제출 안내문 (공지#1) 올해(2024년도) 예비군 소집훈련은 정상 시행됩니다. 우리 대학교에 재학중인 일반 복학생, 병영 복학생(현역 전역자, 사회복무 소집 해제자) (올해 전역자 포함)), 신 · 편입생은 본인이 직접 예비군연대에 예비군 전입 신고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공지#2) 정상적으로 전입신고가 되면 1개 학기 이수 시 연간 8시간의 훈련을 받게 됩니다. ※ 전입신고 미신고 또는 1개 학기 미이수 시 지역예비군으로 편성되어 동원훈련 (28시간) 또는 동미참 훈련 (32시간)이 부과되니 이에 따른 불이익이 없기 바랍니다. ■ 학생 예비군 전입 신고 안내 1. 예비군연대로 학생 예비군 전입 신고가 안되어 있는 일반 복학생, 병영 복학생(현역 전역자, 사회복무 소집 해제자)(올해 전역자 포함)), 신 · 편입생 대상자 가. 전입신고 방법: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예비군 대원이 직접 작성 후 제출 나.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절차(아래 3가지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제출) 방법 1) 예비군연대 직접 방문 → 전입신고서 작성(양식지는 예비군연대에 있음) → 신청 방법 2) FAX 이용 제출 * FAX 번호: 063-220-2528 방법 3) PC를 이용하여 제출 방법 ❶ 전주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접속 ❷ 대표 홈페이지 상단 싸이트 맵 클릭 ❸ 대학생활(직장 예비군연대 ⇨ 예비군 클릭) ❹ 사용자 로그인 ❺ 예비군 전입신고 클릭 ❻ 예비군 전입신고서 작성방법 클릭 ❼ 예비군 전입신고서 한글 파일 개인PC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후 작성 ❽ 예비군 전입신고서 작성 후 작성파일 등록(제목, 비공개 여부 체크, 작성한 전입신고서 업로드, 내용란 작성 순) * 작성 시 전화번호는 “-” 빼고 작성 ❾ 등록 후에는 예비군연대로 파일 등록 여부 확인 ■ 전입 신고 시 유의사항 1. ‘수업연한 초과자’ 에 대한 적용 기준 가) 대학생: 일반학과, 간호학과, 미래융합대학은 8학기까지 건축학과는 10학기까지 적용하며 이후 전입신고가 불가함. 나) 대학원생: 일반 대학원은 4학기까지 특수 대학원은 5학기까지 적용하며 이후 전입신고가 불가함. 2. ‘졸업연기(유예)자’, ‘유급자’, ‘복수전공, 연계전공’, ‘휴학자’, ‘제적자’, ‘등록금 미 납입자 및 미 등록자’ 등은 전입신고가 불가합니다. 3. 학생 예비군은 재학이 되어 있더라도 개인정보 입력사항이 있어서 학생예비군으로 자동 전입 신고가 안되니 전입신고 방법을 참고하여 개인이 직접 예비군 전입신고서 제출 하여야 합니다. 4. 또한 학과변동, 이메일 주소, 휴대폰 및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의 변동사항이 발생 할 경우 예비군연대(☎063-220-2322)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중요) 이월보충훈련 대상자는 예비군이 끝나는 8년차까지 소집훈련 대상자가 되며 정당한 사유없이 이월보충훈련을 무단 불참 시에는 고발 조치 되어 벌금형 또는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은 직장 예비군연대 (☎) 063-220-2322, 063-220-2156 또는 예비군연대 방문 전주대학교 직장 예비군연대장 붙임 직장(학생) 예비군연대 전입신고서(양식) 1부. 끝. -
17 Jun
2024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휴무제 시행 안내 2024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휴무제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구 분 시행 내용 근무시간 - 방학일~계절수업 종강일까지: 6. 24.~7. 12. 9:00~17:00 - 계절수업 종강일 다음날~개강 1주 이전까지: 7. 15.~8. 23. 9:00~16:00 - 개강 1주 전: 8. 26.~8. 30. 9:00~18:00 휴무 4주 동안 금요일 휴무: 7. 26. / 8. 2. / 8. 9. / 8. 16. 감사합니다.
-
-
중등특수교육과
-
23 Nov
-
13 Nov
-
04 Oct
-
-
한문교육과
-
07 Sep
-
04 Jul
2023년 하반기 EPIK 사전연수 운영진 선발 공고 <2023년 하반기 EPIK 사전연수 운영진 선발 공고> - 지원자격: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대학 재학생 또는 졸업생 - 접수기간: 7. 3. (월) ~ 7. 17. (월) 18:00 까지 - 제출처: epikoffice@korea.kr - 근무기간: 8. 18. (금) ~ 8. 28. (월) - 근무유형: 합숙(숙식제공) - 선발인원: 총 28명(사전연수 운영진 본부, 반, 보건 분야) - 우대사항: 영어 능통자 우대 - 문의: 02-3668-1386(국립국제교육원 김희용) 전주대학교 공지 (https://www.jj.ac.kr/jj/community/notice/gennotice.jsp?mode=view&article_no=416579&board_wrapper=%2Fjj%2Fcommunity%2Fnotice%2Fgennotice.jsp&pager.offset=0&board_no=1041) -
07 Apr
-
-
교육학과
-
11 Jun
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학기제 수기 공모전 참가 안내 1. 추진개요 가. 2024년 학교현장실습 학기제(교육실습생) 수기 공모전 1) 내용: 학교현장실습 학기제 참여를 통한 예비교사 성장 사례 수기 공모 2) 참가 방법: 24. 6. 17.(월) ~ 11. 8.(금) [제출 서류] 지원서 1부, 개인정보수집 및 동의서 1부, 실천수기 사례 1부 (붙임 서식 참고) ◎ 제출서류: [서식 1~3] 파일을 압축하여 접수 메일에 첨부 ◎ 압축파일명: 부문_기관명_성명(예: 개인_전주대학교_류선재.zip) - 단체인 경우, 대표 1인의 성명을 기록함 ◎ 단체로 응모할 경우, [서식 2]는 단체 구성원 모두 제출 [제출 방법] 이메일 제출(pss@kedi.re.kr), [붙임2] 참조 [제출(접수) 기간] 2024. 6. 17. (월) ~ 2024. 11. 8. (금) 24:00까지 - 제출(접수) 기간 안 도착분에 한해 심사를 실시함 3) 참가 대상: 2024년 학교현장실습 학기제 참여 교육 실습생 - (개인 부문) 교육실습생 개인 참가 - (단체 부문) 교원양성기관(대학 및 학과) 단위 참가 4) 시상 규모 및 훈격: 최우수상 10편, 우수상 10편(붙임 .1 참조) 상급 상장 시상 규모 상금 최우수상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개인 5편 50만원 단체 5편 50만원 우수상 한국교육개발원장상 개인 5편 30만원 단체 5편 30만원 합계 20편 5) 심사 계획: 세부 내용은 붙임. 1 참조 (1) 심사 일정: 2024. 11. ~ (2) 심사 방법: 1, 2차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선정함 (3) 심사 기준: 주제적합성(24), 구성 및 표현력(24), 사실성 및 진정성(24), 파급효과(24), 분량(4) 6) 시상 계획 - 시상식 일정: 2024. 12. 2주차 예정 2. 문의: 한국교육개발원 초º중등교육연구본부 학교º교원정책연구실 (☎ 043-530-9363) 붙임 서식 1~3 각 1부. 끝. -
20 May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안내 1. 개설 과목(교직): 교육평가(집중이수제, iclass+), 교육철학및교육사 2. 운영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5.28.(화) 11:00∼5.31.(금) 18:00 폐강과목 공고 6. 5.(수) 15:00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6. 7.(금) 11:00∼18:00 수업료납부 (등록기간) 6. 12.(수)∼6. 14.(금) - 고지서 출력 (6. 10.(월) 오후 11시부터 가능) - 우리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수강 취소 6. 17.(월)~7. 4.(목) 등록 후, 수강취소 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계절수업 기간 6. 24.(월)~7. 12.(금) 성적 입력 기간 7. 12.(금)∼7. 16.(화) 성적 확인 기간 7. 17.(수)∼7. 18.(목) (이의신청) 3. 수강생 안내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1) 납부방법: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2) 고지서출력방법: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 →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나.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반환하지 않음 2)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 inSTAR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내역 조회 → 해당 교과목 수강 취소 → 환불계좌 확인 다.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진행 방식 확인하여 수업 참석하여야 함 3) 기말고사는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 라. 계절수업 관련 문의 1) 업무총괄: 교무처 학사지원실(220-2134, 스타센터 234호) 2) 교양수업 관련 문의: 교양학부 행정지원실(220-4648, 스타센터 306호) 3)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원격교육지원센터(220-2805, 학생회관 2층) -
19 Apr
2024학년도 해외학교실무실습 모집 안내 1. 운영시기: 2024. 6. 24.(월)~2024. 7. 6.(토) 2. 운영기간: 2주 3. 장소: 중국 하북성 하북대학교 국제교류원 4. 대상: 사범대학 학생, 교직과정 이수자 * 교직과정 이수자는 3학년 이상 신청 가능 5. 참여인원: 16명(선착순, 학과고려) 6. 신청기간: 2024. 4. 22.(월)~2024. 5. 10.(금) 7. 주요 활동내용 및 학점 인정 · 주요 활동: 해외학교실무실습, 한국어교육 봉사, 중국어 연수 · 학점 인정: 2학점(해외학교실무실습 1학점, 해외중국어연수 1학점), * 교육봉사 및 교직, 교양필수 과목으로 인정되지 않음 8. 제출서류: · 신청서 · 여권사진(비자발급용) 및 여권사본 각 1매 * 여권사진 및 여권 사본은 합격자에 한함/ 5.17.(금) 17:00까지 제출 9. 신청방법 · 방문 제출: 사범대학 교육학과(진리관 104호 사범대학 행정실) · 메일 제출: seungsu8741@jj.ac.kr
-
-
임용고시원
-
N 12 Sep
2024-2학기 성인지교육 운영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성인지 교육 안내 드립니다. 1.교원 자격 무시험검정 합격 기준 구분 이수횟수 제외대상 비고 사범대학 2021학년도 이후 입학자 4회 이상 2022학년도 이전 편입학자는2회 이상 이수 2020학년도 이전 입학자 2회 이상 21. 2. 9.기준 6학기 이상 이수자 일반대학 교직과정 2회 이상 교육대학원 2회 이상 21. 2. 9.기준 3학기 이상 이수자 2.이수대상 가. 사범대학 및 일반대학 교직과정: 2024-2학기 성인지교육(16380) 이수 대상자 나. 교육대학원생:교육대학원 행정실에서 안내 예정 * 공지사항 내 성인지교육 수강 방법 변경 안내 참조 ** 연 1회 이상 이수 필수/학년별 이수 횟수 충족한 학생은 이수 불가 3.이수기간 가. 온라인강의 : 2024. 11. 1(금)~11. 28(목) (4주 간) * 이수기간 내에 이수하지 못한 자는 미이수로 처리함. * 1차시~9차시까지 영상을 본 이후 만족도조사까지 마쳐야 이수 완료로 인정 나. 대면 강의 ①2024. 10. 14.(월) 16:00~18:00 : 스타센터 온누리홀 ②2024. 10. 16.(수) 16:00~18:00 : 학생회관 Superstar홀 4.이수 방법 가. 학교 인권센터에서 주관하는 온라인강의 이수 * 사이버캠퍼스 강의 제목: [학생] 2024년 4대폭력예방교육(법정의무교육) / OO대학 ** 온라인 교육은 이수증 제출 없이 교직지원부에서 이수 현황 일괄 확인 예정 *** 온라인 교육 이수 현황 100% 달성 및 만족도 설문 완료 시 온라인강의를 이수 완료로 인정 **** 성인지교육 강의실이 아닌 인권센터에서 개설된 과목을 이수하여야 온라인강의 이수 인정 나. 학교 인권센터에서 주관하는 예비교사를 위한 성인지 감수성 교육(대면) 다. 위 두 가지 교육을 모두 이수하는 경우에만 성적으로 인정 라. 대면교육 이수안내 1) 입실 시 입실서명 기재 2) 강의 중 장시간 이탈 엄금 3) 만족도조사(서류) 제출 5. 안내사항 가. 성인지 교육 과목은 졸업 필수 과목으로 미이수 시 졸업이 불가 나. 미이수하는 경우 연 2회 이수하게 되어 이수해야하는 강의 내용이 많아지므로 대상자는 반드시 이번 학기에 이수 붙임 1. 2024-2학기 성인지교육 운영 계획 2. 2024-2학기 성인지교육 대상자 전체 명단(안내용) -
N 11 Sep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1. 학교현장실습 예정 기간: 2025. 4. 1.(화)~4. 28.(월) 4주간 * 실습 기간은 지역 및 실습 학교의 사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 가능하나, 소속 학과의 승인 필요 2. 실습 대상 가. 2025학년도 1학기 기준 6학기 이상 이수자 나. 2025학년도 1학기 기준 5학기 이수자 중 아래 항목에 해당사항이 있는자 1) 2025-1학기 기준 교과교육영역 3과목(교과교육론, 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논리및논술)을 모두 이수한 자(이수중인 과목 포함) 2) 조기졸업 등의 사유로 2026년 2월 졸업예정자(학과장 교수님 승인 필요) 3. 학교현장실습 안내 사항 가. 취득하고자 하는 교원자격증의 주전공 표시과목으로 1회 실습 실시 (단, 부득이한 경우로 주전공 표시과목으로 실시가 어려울 경우 교직지원부 문의 후 복수전공으로 실시 가능) 나. 실습 학교는 학생이 자율적으로 선정하고, 부득이한 경우 지도교수의 지도에 따라 선정 다. 우리 대학과 협력 학교 체결된 학교(붙임 1 참조)를 우선적으로 선정 라. 취득하려고 하는 교원자격증에 해당하는 학교급에서 실습 실시 마. 사서 및 전문상담교사의 경우 초·중등·특수학교에서 모두 실시 가능 (단, 사서교사는 도서관이 있는 학교, 전문상담교사는 상담실이 있는 학교에서 실습을 이수해야 함) 4. 제출내용 실습학교에 제출(붙임 2 압축파일 참조) 소속 대학교(원)에 제출(붙임 3 참조) ① 학교현장실습 협조 요청 공문 ② 학교현장실습생 추천서 ③ 학교현장실습생 카드 ④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실습학교 요청 시 제출 ⑤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① 학교현장현장실습 동의서* *학교현장실습 동의서 제출 상세 - 사범대학생: 소속 학과 조교 선생님 - 일반대학 교직과정: 진리관 104호 사범대학 행정실 교직지원부 - 교육대학원생: 교육대학원 행정실 5. 제출 기한: 2024. 11. 15.(금) * 2차 제출 기한: 2025. 2. 21.(금) PM 13:00까지 6. 유의사항 : 학교현장실습 동의서에 수정테이프 및 수정액 사용 금지 학교현장실습과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교직지원부(063-220-32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N 11 Sep
2024-2학기 교직 적성·인성 검사 실시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교직 적성·인성 검사를 실시하오니 대상자는 반드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학과 일정으로 일부 학생의 일정이 변경되었으니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실시 대상 구 분 학년(학기) 적격판정 비 고 사범대학 1, 2학년 0회 3, 4학년 0, 1회 일반대학 교직과정 3학년 0회 4학년 0, 1회 교육대학원 1, 2학기 0회 3, 4, 5학기 0, 1회 2. 일시 및 장소 가. 사범대학생: 9. 25.(수), 10. 2.(수) 17:15~17:45 나. 일반대학 교직이수예정자: 9. 25.(수) 17:15~17:45 다. 교육대학원생: 9. 25.(수) 18:00~18:30 라. 장소 및 상세 일시: 붙임문서 참고 3. 안내 사항 가. 교직 적성·인성 검사는 교원자격증 취득 및 졸업을 위한 필수사항임 ** 취득 기준 - 2012학년도 이전 입학자 : 적격 판정 1회 이상 - 2013학년도 이후 입학자 : 적격 판정 2회 이상 나. 검사 당일 음료 포함 모든 음식물 반입 불가 다. 검사 당일 시작 시간 10분 전 입실 / 검사 시작 후 10분이 지나면 입실 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