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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산업학과 VMD 전시 패션산업학과 3학년 전공 VMD 수업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VMD를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는 총 5개로 베이프, 스와로브스키, 코오롱스포츠, 칼하트, 반스입니다. 베이프는 페인트 통을 소품으로 사용하여 디자인 한 것과 바닥에 네온사인을 놓았던 점이 흥미로웠고, 스와로브스키는 디퓨저를 넣어 은은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한 점에서 인상깊었습니다. 그리고 코오롱스포츠는 로프를 사용하여 돌을 공중으로 띄우고 그 위에 신발을 전시한 점이 신기하였고 칼하트는 높은 고층 빌딩을 연출하고자 바닥에 작은 소품들을 놓았던 점이 재밌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반스는 시멘트를 사용하여 실제 벽을 표현한 점이 대단하고 그래비티아트로 반스를 그린 것도 굉장히 멋있었습니다. 2주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 직접 재료를 공수하고 톱질과 페인트 칠까지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제작하였으며 실제로 매장에서 전시할 수 있을 법한 정도의 퀄리티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뚜렷한 VMD를 제작하여 눈을 즐겁게 해주는 전시였습니다 . 현재 전주대학교 창조관 1층에 전시되어 있으니 자유롭게 구경하러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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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패션산업학과 MT 지난 4월 5~6일 총 1박 2일동안 남원에 위치한 '일성 지리산 콘도'에서 2024 패션산업학과 MT를 진행하였습니다! 1년 중에 학과에서 진행하는 행사 중 가장 큰 행사이기에 걱정도 있었지만 설렘이 가득했던 행사였습니다. 또한 패션산업학과 학우분들의 열렬한 호응과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2학년 정규 수업으로 인해 MT를 저녁시간에 시작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레크레이션에 임해주신 학우 여러분들과 정말 재밌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패션산업학과 학생회'메이크' 마지막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의 치킨을 사주신 교수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No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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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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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S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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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Au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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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Au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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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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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O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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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J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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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A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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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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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Aug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신청 학기 졸업예정자로서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 중 취업자 ※ 신청 학기의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계절학기 이수 예정 학점 포함) 2. 신청 기간 1) 1차 접수(최초 신청): 2024. 9. 2.(월)~9. 13.(금) / 개강 1~2주차 ※ 1차 접수기간에 학생 신청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접수 함 ※ 1차 접수기간 이후 취업자는 취업일 기준 2주 이내 신청 요망 2) 2차 접수(재직 확인): 2024. 11. 25.(월)~1. 29.(금) / 학기 13주차 ※ 2차 접수기간에 학생이 2차 서류 업로드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2차 접수처리 됨 3. 신청 방법 (세부사항 붙임 참조) 가. 인스타 로그인 (https://instar.jj.ac.kr 접속 → 학번/비밀번호 입력) 나. 메뉴: 학사관리 → 왼쪽 메뉴 출석인정 → 출석인정신청(취업사유) 탭 → 신규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4.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절차 및 증빙서류: 세부사항 [붙임] 참조 < 취업사유 출석사유 신청자 유의사항 > 가. 취업사유 출석인정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나. 1차 접수 후 매주 금요일 한주간의 출석이 일괄 처리되므로 출결관리 앱에서 해당 과목의 출결상황을 확인하여야 함 다. 2차(최종) 서류 제출은 13주에 제출하여 최종 출석인정 확인을 받아야 함 라. 2차접수 기간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출석을 하지 않은 기간 모두를 결석으로 처리함 마. 중도퇴직자의 경우 퇴직시점까지만 출석이 인정되며, 퇴직 후 바로 학업에 복귀하여야 함 바. 취업사유 출석의 인정은 출석과 관련된 사항이며, 성적평가는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에 따라야 함 사. 출석인정사항 입력정보(취업일, 회사변경 등..) 수정 요청시 웹종합정보시스템에서 수정할 수 있음 아. 원격강좌 및 야간수업은 출석인정(취업사유)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지속적으로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되지 않음) - 교 무 처 장 - -
27 Aug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일반공결)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일반공결) 신청 안내 ○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학칙시행세칙 제16조) 호 출석인정사유 신청 자격 및 인정기간 신청기한 제출서류 비 고 1호 교육과정운영 교육과정으로 운영하는 현장실습, 현장견학 현장견학 또는 현장실습 학과 소속 학생 결석시작일 전 1주일 내 주관 학과 공문 - 교내축제, 교내체육대회, 수학여행, 졸업여행, MT 등에 참가하는 경우 비대상 - 학과에서 출전하는 공모전(대회)은 비대상 국고사업의 공식행사 사업단에서 주최한 행사 참여한 자 〃 주관 사업단 공문 학교대표로 대회 참가 학교 운동선수 또는 총장 결재를 받은 학교 대표 〃 관련 증빙서류 홍보대사 학교행사 지원 홍보대사 〃 관련 증빙서류 2호 법령에 의한 의무이행을 위하여 소집되거나 행사에 참석하는 경우 예비군 훈련 참여, 군입대 시험 응시 등 결석종료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 예비군 훈련 확인증 또는 군입대 시험 응시 확인증 재판으로 인한 법원 출석은 비대상 3호 본인의 상해나 질병 병원에 입원한 자(입원기간), 동일한 상해나 질병으로 학기중 3회 이상의 정기적인 병원 진료를 받은자 〃 입퇴원확인서, 진단서, 의사소견서 등 관련 증빙서류 진료예시) 대학병원 등의 진료로 진료일정을 환자가 변경할 수 없는 경우에 해당하는 상해나 질병 4호 민법 제779조에 따른 가족이 사망한 경우 (외)조부모, 부모, 배우자, 자녀(공유일 포함 5일), 형제자매(공휴일 포함 3일) 〃 사망확인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없을 시 무효 6호 체육 및 비체육 특기자가 대회출전 및 훈련하는 경우 체육 및 비체육 특기자 (수업일수의 1/2 이내) 결석시작일 전 1주일 내 관련 증빙서류 7호 생리로 인하여 출석할 수 없는 경우 (보건공결) 여학생, 매월1회 결석종료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 제출서류 없음 시험기간 제외, 전월 신청일로부터 20일 이내에 재신청 불가 8호 학생 본인 및 자녀가 결혼하는 경우 본인 5일, 자녀 3일 결석시작일 전 1주일 내 청첩장 및 가족관계증명서 9호 그 밖에 총장이 불가피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하여 허가한 경우 - - - 10호 학생 본인 및 배우자가 출산하는 경우 본인 21일, 배우자 7일 결석종료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 출생증명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사유 신설> 11호 법정전염병의 의심 또는 확진으로 격리 조치가 필요한 경우 법정전염병(코로나19 등)의 확진자, 자가격리자 〃 의료기관 발급 의사소견서, 진료확인서, 진단서 중 1개 제출(격리기간 반드시 기재) ○ 신청 시 유의 사항 - 출석인정 기간: 모든 사유를 합하여 출석인정 기간은 수업일수의 1/3 이내만 가능함 (예) 주 1회 수업(15회수업)의 경우 보건공결 2회 사용 후 현장실습으로 4회 공결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 수업일수 1/3이내(총5회)까지만 가능 - 생리(보건)공결: 월 1회만 신청 가능(9월 중 기 사용시 동일월(9월)에 신청 불가) - 코로나19 관련 공결 신청: 사유종료일(자가격리일) 다음날부터 입력 가능함(사전 입력 불가) ※ 확진자 및 자가격리(통보)자외에는 공결 불가 - 수동감시 및 동거인(밀접접촉자) 확진 후 본인 음성판정자 등은 공결 대상 아님 - 기말고사 시작일 이후 신청은 불가함 - 원격강좌, 야간수업, 온라인(동영상) 강의는 출석인정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 되지 않음) - 출석인정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 출석인정은 수업의 출석에 관한 사항을 인정하는 것이며, 성적에 관한 사항은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을 적용받는 것이므로 성적평가에 관한 사항은 담당교수의 기준에 따라야 함. ○ 신청 방법 1. 인스타(https://instar.jj.ac.kr/)에 로그인 2. 학사관리→수강관리→출석인정신청→출석인정(일반) 3. 「신규」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구분에서 해당 사유 선택 - 신청구분을 선택하면 우측에 상세 구분이 나타나므로 선택 4. 결석일시: 해당사유로 처리해야 하는 시작일시부터 종료일시까지 입력 -하나의 사유로 여러 번 신청하지 마세요. (3일의 경우: 시작일시: 2023-03-06 09:00 종료일시: 2023-03-09 20:00까지 한 건으로 입력) 5. 신청 상세사유:해당 사유를 상세하게 입력 [신청 화면 참고] 6. 신청절차 입력자료 확인 후 "저장"버튼 클릭 → "출석인정요청서"의 "출력"버튼 클릭하여 출력 → "출석인정요청서"의 서명을 득한 후 → 소속학과 사무실에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질병, 전염병 및 가족 사망 사유인 경우 수업담당교수 서명 필) -
27 Aug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일정을 참고하여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수강바구니 기간: 2024. 7. 23.(화) 11:00~7. 25.(목) 17:00 ※ 수강바구니 기간 수강바구니 담기는 inSTAR(https://instar.jj.ac.kr)에서 가능합니다. ( 인스타 로그인 - 수강신청 - 수강바구니) ※ 수강바구니 기간 타학년/타학과 과목을 바구니에 담은 경우 수강신청기간 수강신청 시 학년을 '전체'로 설정하고 조회해야 해당 과목이 조회되고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 수강바구니 기간에는 '한국지역대학연합(RUCK) 과목'은 수강바구니 담기가 되지 않습니다. ※ 수강바구니 기간에는 '학과학년제한'이 설정된 과목은 수강바구니 담기가 되지 않습니다. ※ 수강바구니 이후 사정에 따라 '학과학년제한'이 되어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학과학년제한'이 해제된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장애 및 국제학생 수강신청 기간: 2024. 7. 30.(화) 11:00∼8. 1.(목) 17:00 ※ 수강신청 웹페이지 주소: https://sugang.jj.ac.kr - 수강신청 시 웹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Chrome)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로 접속 권장 3.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 2024. 8. 6.(화) 11:00∼8. 8.(목) 17:00 ※수강신청 기간동안 홀짝 구분없이 전체 재학생 전체 수강신청 실시 ※ 수강신청 웹페이지 주소: https://sugang.jj.ac.kr - 수강신청 시 웹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Chrome)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로 접속 권장 ※ 수강신청 방법 안내: 수강신청 안내 동영상(https://bit.ly/3xTZlVr) 참조 ('Youtube'에서 '전주대학교 수강신청'으로 검색) ※ 수강신청 홈페이지 접속 지원 프로그램(넷퍼넬-다중접속제어솔루션) 운영으로 접속대기자가 많을 경우 접속대기 메세지(붙임-예시 화면 참조)가 표시될수 있음 ※ 수강바구니 기간 타학년/타학과 과목을 수강바구니에 담은 경우 수강신청 시 학년을 '전체'로 설정하고 조회해야 해당 과목이 조회되고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 기간에는 한국지역대학연합(RUCK)과목은 수강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4. 개인(팀)프로젝트 수강신청 - 개인(팀)프로젝트 수강신청은 기간은 8. 6.(화) 11:00∼8. 8.(목) 17:00로 일반 수강신청 기간과 동일함. ※ 개인(팀)프로젝트 포함 수강신청 제한학점을 초과하지 않도록 유의 ※ 수강신청 제한학점 초과 시 개인(팀)프로젝트 신청이 취소될 수 있음 5. 폐강과목 게시 및 안내 - 1차: 8. 21.(수) 15:00 - 2차: 9. 4.(수) 15:00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학사) 게시 및 안내 예정 ※ 폐강과목 수강 학생에게 개인별 안내 및 공지 없음 ※ 교양교과목은 별도 공지될 수 있음 6. 학과학년제한 해제: 2024. 8. 30.(금) 11:00 부터 - 해제영역: 외국어, 인성, 의사소통, 소프트웨어, 채플, 기독교, 교직과목 및 일부 학과의 기초, 전공필수, 전공 선택 과목 ※ 일부 교양 및 학과 지정 일부 과목은 학과학년제한 해제에서 제외될 수 있음 7. 수강신청 정정기간(폐강과목 수강신청자 포함): 2024. 8. 30.(금) 11:00∼9. 7.(토) 18:00 ※ 수강신청 정정 기간 수강신청 정정은 inSTAR(https://instar.jj.ac.kr)에서 가능합니다. ( 인스타 로그인 - 수강신청 - 수강신청) 8. 학점교류 원격(RUCK 포함) 강좌 수강신청: 2024. 8. 30.(금) 11:00∼9. 7.(토) 18:00 ※ 직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인 경우 수강신청 가능 (개설 강좌는 붙임파일 추후 공지 참조) ※ RUCK 강좌 수강신청은 inSTAR(https://instar.jj.ac.kr)에서 가능합니다. ( 인스타 로그인 - 수강신청 - 수강신청) ※ 개설 강좌 확정되면 붙임파일 업데이트 예정 9. 수강취소 기간: 9. 9.(월) 11:00∼9. 11.(수) 18:00 ※ 수강신청 취소 기간 수강취소 신청은 inSTAR(https://instar.jj.ac.kr)에서 가능합니다.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내역/수강취소 ***수강신청 메뉴와 다름***) ※ 수강신청 취소는 최대 6학점(6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취소 불가능)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10. 개설 교과목 수업계획서(시간표) 확인: 2024. 7. 12.(금) 부터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 수업계획서(개설강좌) 조회 -> 학과선택 -> 조회 (수업계획서 및 수업 시간표는 수강신청 편람 아닌 인스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학과 사정에 따라 개강 전 수업 시간표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11. 기타 주의사항 안내 ※ 2024년 2월 졸업을 희망하는(2학기가 마지막 이수 학기) 재학생 께서는 졸업이수요건 필수과목(논문, 전공필수, 교양필수 과목 등)을 미이수한 경우, 기간 내 반드시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문의전화 - 교양과목(수퍼스타칼리지 교양학부): 220-3097(핵심, 자유교양, 소프트웨어), 2009(외국어, 인성, 의사소통) - 교직과목(사범대학 교육학과): 220-2346 - 채플&기독교과목(선교지원실): 220-2423, 2737,3149 - 수강신청시스템 및 기타문의(학사지원실): 220-2134, 2083, 2417 붙 임 1. 2024-2학기 수강신청FAQ 자료1부. 2. 수강신청 접속 대기화면 자료 1부. 3. 교양학점 확인 방법 안내 자료 1부. 4. 2024-2학기 학점교류(RUCK 포함) 원격강좌 개설 교과목 안내(수정 중)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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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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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Aug
2024학년도 전기 조기졸업 신청 안내 가. 조기졸업 신청자격 구분 신청자격 일반 학과 2015학번이전 ○ 5학기 이상 수료하고 6학기 등록을 필한 자로서 119학점 이상 취득하고, 총 평균 평점이 4.0 이상인자 2016학번 이후 ○ 5학기 이상 수료하고 6학기 등록을 필한 자로서 112학점 이상 취득하고, 총 평균 평점이 4.1 이상인자 * 간호학과 2016~2022학번은 취득학점 119학점 이상 미래융합대학 ○ 5학기 이상 수료하고 6학기 등록을 필한 자로서 105학점 이상 취득하고, 총 평균 평점이 4.1 이상인자 나. 조기졸업 요건 구분 졸업요건 일반 학과 2015학번이전 ○ 3학년(6학기)이상 등록하고, 총 140학점 이상을 취득한 자로서, 해당 학과(전공)의 졸업기준을 충족한 자 * 건축학과(2013학번 이전): 160학점 ○ 총 평점평균이 4.0이상인 자 2016학번 이후 ○ 3학년(6학기)이상 등록하고, 총 130학점 이상을 취득한 자로서, 해당 학과(전공)의 졸업기준을 충족한 자 * 간호학과 2016~2022학번은 취득학점 140학점 이상 ○ 총 평점평균이 4.1이상인 자 미래융합대학 ○ 3학년(6학기)이상 등록하고, 총 120학점 이상을 취득한 자로서, 해당 학과(전공)의 졸업 기준을 충족한 자 ○ 총 평점평균이 4.1이상인 자 다. 신청 방법 구 분 신청 방법 비고 조기졸업 신청 inSTAR → 학사관리 → 조기졸업 신청 * 단과대학 확인: JUIS → 학사 → 학적 → 조기졸업 신청관리 조기졸업 포기 신청 신청서 접수 → 학과장 및 학장 결재 → 학사지원실에 공문 제출 라. 신청 기간: 2024. 9. 2.(월)~9. 11.(수)까지 마. 유의사항: 건축학과(2014학번 이후) 및 편입생은 조기졸업을 할 수 없음 -
05 Aug
2024-2학기 특수대학원 신·편입생 특별전형 추가 모집 일정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특수대학원 신·편입생 특별전형 추가 모집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1. 모집인원 구분 경영행정 문화산업 보건복지 상담심리 신입학 4명 11명 정원 외: 10명 (계약학과) 10명 5명 편입학 2차 학기 - 1 - - 3,4차 학기 16 20 13 7 2. 전형일정 구분 특별전형 접수기간 2024. 7. 24.(수) 09:00~7. 29.(월) 16:00 서류제출 마감일 7. 30.(화) 16:00 전형일 2024. 8. 5.(월) 전형 시간 및 장소는 추후 안내 합격자 발표 2024. 8. 7.(수) 15시 이후 대학원 홈페이지 확인 ※ 문의전화 : 063) 220-2463 (경영행정/문화산업) 063) 220-2693 (보건복지/상담심리) 3. 원서교부 및 접수장소 구분 내용 비고 원서접수 인터넷 접수 유웨이 어플라이(WWW.UWAYAPPLY.COM) * 7. 29.(월)은 16:00까지 접수 가능 접수기간 중 24시간 접수 가능 * 마지막 날은 제외 서류 제출 일반학과 방문: 지역혁신관 502호 대학원통합행정지원실 * 행정실 운영시간: 09:00~16:00 * 행정실 휴무일: 7. 26.(금), 8. 2.(금) 서류 마감은 7. 30.(화) 16:00까지이며, 마감시간 이전 도착 서류에 한함 택배, 우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55069) 전주대학교 지역혁신관 502호 대학원통합행정실 탄소나노 부품소재공학과 (계약학과) 문의: 공학 1관 516호 (☎063-220-2958) ※ 우편접수 시 도착일 기준으로 접수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반드시 수신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각 학과별 지원자가 2명 미만인 경우 모집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모집중지학과의 경우 신입생 3명 이상 혹은 편입생 3명 이상 입학할 시 모집중지가 해제됩니다. -
05 Aug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일정 안내 등록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등록일정 구 분 등록 등 록 기 간 (수납가능시간) 고지서 출력 비 고 일시 납부자 재(복)학생 (학부, 각 대학원) 최초 2024. 8. 22.(목)∼8. 30.(금) (09:00∼16:00) 8. 15.(목) 예정 ·학기 개시 10일 전 등록금 수납 추가 2024. 9. 10.(화)∼9. 12.(목) (09:00∼16:00) ·최초 고지서로 납부 가능 ·학자금대출 신청마감: 10. 24.(목) ·대출 실행: 등록기간 내 실행 최종 2024. 9. 24.(화)∼9. 26.(목) (09:00∼16:00) 분납 신청자 재(복)학생 (학부, 각 대학원) 신청 기간 2024. 8. 16.(금)∼8. 20.(화) (09:00∼16:00)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인스타→ 등록관리→분납신청/고지서출력 1차 납부 2024. 8. 22.(목)∼8. 30.(금) (09:00∼16:00) 각 차수 납부일 ·분납 1차분 등록금 미납 시 분할 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됨 2차 납부 2024. 9. 10.(화)∼9. 12.(목) (09:00∼16:00) ·1차 납부 후 다음 차수 등록금 미납 시 분할납부 자동 취소됨 3차 납부 2024. 10. 8.(화)∼10. 11.(금) (09:00∼16:00) 4차 납부 2024. 11. 12.(화)∼11. 14.(목) (09:00∼16:00) 학기 초과생 (학부 9학기 이상 등록 대상자) 신청 기간 수강신청 정정기간(8.30.~9.7.)까지 수강신청 완료하면 고지서 자동생성 (별도 신청절차 없음) 9. 9.(월) 예정 ·수강신청 학점 당 등록금액 1∼3학점 (수업료의 1/6) 4∼6학점 (수업료의 1/3) 7∼9학점 (수업료의 1/2) 10학점이상 (수업료전액) 최초 2024. 9. 10.(화)∼9. 12.(목) (09:00∼16:00) 최종 2024. 9. 24.(화)∼9. 26.(목) (09:00∼16:00) 다. 등록은행: 우리·국민·전북·농협·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라. 등록방법 1) 은행창구 등록 2) 인터넷뱅킹(폰뱅킹,ATM) 등록: 가상계좌 이체 3) 카드납부 등록: 우리카드(3개월 무이자), 전북은행카드(2개월 무이자) 마. 등록금 분할납부제 시행: 인스타(inSTAR) 온라인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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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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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S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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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S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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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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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Nov
[실습] 2024학년도 동계 현장실습학기제 실시 안내 LINC 3.0 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24학년도 동계 표준 현장실습학기제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실습학기제 개요 - 대상: 4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3, 4학년) ※ 휴학생, 졸업 유예 학생, 4학기 재학생 불가 - 기간: 2024. 12. 23.(월)~2025. 3. 2.(일), 1개월 또는 2개월 ※ 출석 일수 미달 시 인정 불가: 1개월 20일 미만, 2개월 40일 미만 ■ 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절차 및 일정 운영 절차 운영 일정 비고 학생 참여 신청 2024. 11. 18. ~12. 18 - 온라인(inSTAR) 학생 참여 신청 - 실습기관, 실습 기간 등이 확정된 학생만 참여 신청 오리엔테이션 개최 (센터, 학생) 1차: 2024. 12. 10.(화) 18:00 (스타센터 온누리홀) 2차: 2024. 12. 23(월) 14:00 (예술관 리싸이트홀) - 대상: 실습생(신청 예정 학생 포함) - 현장실습학기제 주요 사항 안내, 안전 교육, 성희롱 예방 교육, 비즈니스 매너 교육 등 - 2회 중 1회 의무 참석 ※ 교육 불참 시 현장실습학기제 참여 불가, 별도 온라인 교육 없음 현장실습학기제 실시 2024. 12. 23.(월) ~2025. 3. 2.(일) - 1개월 또는 2개월 지도교수 방문지도 및 학생 중간 점검 실시 - 해당 학생 실습 기간 중 실시 사전 서류 제출 (실습기관→학과) 실습 시작 후 7일 이내 - 현장실습학기제 협약서 3부, 운영 계획서 ※ 신규 실습기관은 사전 서면 점검서, 사업자 등록증 추가 제출 교통비 지급 (대학→실습생) 2025. 2. - 교통비: (1개월) 200,000원, (2개월) 400,000원 결과 서류 제출 (학생→학과) 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 서면 서류 2종 원본 학과 사무실 제출 (평가표 및 출석부, 설문조사서) - inSTAR 서류 5종 입력 및 저장 (주간 보고서, 운영 중간 점검서, 종합 보고서, 만족도 평가, 산재보험 증빙 자료) 학점 부여 2025. 4. 초순 - 1개월: 3학점, 2개월: 6학점 ※ 상기 일정은 추진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 세부 지원 내용 지원 대상 지원 사항 지원 내용 비고 실습생 계절학기 학점 교과목명 인정 학점 표준국내현장실습(1개월) 3학점 표준국내현장실습(2개월) 6학점 표준국외현장실습(1개월) 3학점 표준국외현장실습(2개월) 6학점 전공선택 또는 자유선택 계절학기 등록금 - 전액(240,000원 또는 480,000원) 장학 처리 - 상해보험 가입 - 상해보험 가입 경비 지원(대학) 산재보험 (실습기관) 연수비(교통비) - 국내·국외: (1개월) 200,000원, (2개월) 400,000원 - 국외: 왕복 항공료 실비 추가 지원 (1,000,000원 이내, 이코노미 좌석 한정) 실습생 계좌 이체 붙임 2024학년도 동계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메뉴얼 -
20 N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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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edu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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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5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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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2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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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2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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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9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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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1 W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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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8 W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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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1 S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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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3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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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2 T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