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융합대학, 게임콘텐츠학과 온라인 과제 전시 오픈 문화융합대학 게임콘텐츠학과 1학년 수업 과제 작품 온라인 전시 가상 세계 구현 온라인 과제 전시 바로가기(클릭): https://ehuman.shapespark.com/jjugameart/ 이번 작품전은 학생들이 기초 드로잉 수업을 통해 얻은 사물 관찰, 분석, 표현 능력을 바탕으로 한 개인의 숨겨진 창의적인 작품 세계를 선보이는 장으로 조성되었다. 특히, 게임콘텐츠학과는 이번 온라인 가상 세계 전시를 통해 한 학기 동안 배운 개개인의 능력을 게임콘텐츠학과만의 장점인 가상 세계 구현 능력을 발휘하여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가상공간으로 확대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올렸다. 드로잉 수업은 새로운 게임 세계를 만들기 위한 준비 과정 중 하나의 창의적인 세계관 구성과 캐릭터 설정을 위한 필수적이며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 과정으로 작용하게 된다. 한편, 전주대 게임콘텐츠학과는 드로잉 교육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체계적이고 기본에 충실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2D, 3D 및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제작 능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Event
더보기Notice
-
공지사항(대학)
-
24 Sep
-
14 Aug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안내 구 분 등 록 등록기간 (수납가능시간) 고지서 출력 비 고 일시 납부자 재(복)학생 (학부, 각 대학원) 최초 2024. 8. 22.(목)∼8. 30.(금) (09:00∼16:00) 8. 15.(목) 예정 ·학기 개시 10일 전 등록금 수납 추가 2024. 9. 10.(화)∼9. 12.(목) (09:00∼16:00) ·최초 고지서로 납부 가능 ·학자금대출 신청마감: 10. 24.(목) ·대출 실행: 등록기간 내 실행 최종 2024. 9. 24.(화)∼9. 26.(목) (09:00∼16:00) 분납 신청자 재(복)학생 (학부, 각 대학원) 신청기간 2024. 8. 16.(금)∼8. 20.(화) (09:00∼16:00)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인스타 →등록관리→분납신청/고지서출력 1차납부 2024. 8. 22.(목)∼8. 30.(금) (09:00∼16:00) 각 차수 납부일 ·분납 1차분 등록금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됨 2차납부 2024. 9. 10.(화)∼9. 12.(목) (09:00∼16:00) ·1차 납부 후 다음 차수 등록금 미납 시, 분할납부 자동 취소됨 3차납부 2024. 10. 8.(화)∼10. 11.(금) (09:00∼16:00) 4차납부 2024. 11. 12.(화)∼11. 14.(목) (09:00∼16:00) 학기 초과생 (학부 9학기 이상 등록 대상자) 신청기간 수강신청 정정기간(8.30.~9.7.)까지 수강신청 완료하면 고지서 자동생성 (별도 신청절차 없음) 9. 9.(월) 예정 ·수강신청 학점 당 등록금액 1∼3학점 (수업료의 1/6) 4∼6학점 (수업료의 1/3) 7∼9학점 (수업료의 1/2) 10학점이상 (수업료전액) 최초 2024. 9. 10.(화)∼9. 12.(목) (09:00∼16:00) 최종 2024. 9. 24.(화)∼9. 26.(목) (09:00∼16:00) ※등록금은 정해진 기간 내에만 납부하셔야 하며, 정해진 기간 이외의 경우 입금이 불가능 합니다. ※분할납부를 원하는 학생은 분할납부 신청기간에 반드시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등록금고지서가 개별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며,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고지서 확인 방법 PC: 학교 홈페이지→인스타(inSTAR)→장학/등록→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출력) 모바일: 전주대학교 App→장학/등록→등록금고지서 복학생은 복학 수속을 마친 후 인스타(inSTAR)→등록관리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기간에 납부 2. 납부확인서 확인 방법 PC: 학교 홈페이지→인스타(inSTAR)→장학/등록→등록관리→등록금 납부내역→납부확인서(출력) 모바일: 전주대학교 App→장학/등록→등록금 납부내역 은행: 해당 은행 홈페이지 공과금(등록금→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 납부확인서 조회일: 등록금 납부 다음날(익일)에 출력 가능 ■ 등록제도 1. 일시 납부: 은행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을 이용한 가상계좌 이체 2. 카드 납부 우리카드: 우리은행 창구,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8. 30.까지 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전북은행카드: 전북은행 창구에서 납부(2개월 무이자 할부) 3. 분할납부 신청: 학교 홈페이지 인스타(inSTAR)→장학/등록→등록관리→분할납부신청/등록 4. 학자금 대출 신청: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대출신청→승인 후→대출금 지급 실행 ■ 등록방법 1. 수납은행: 우리·국민·전북·농협·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분납신청자 : 우리은행 납부) 2. 은행창구 납부: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 우리·국민·전북·농협·하나은행 창구에서 등록금 납부 3. 가상계좌 납부: 인터넷뱅킹, ATM기, 텔레뱅킹을 이용하여 무통장 입금(해당은행 뱅킹신청자에 한함) 4. 인터넷뱅킹 납부: 납부은행 인터넷뱅킹→공과금(세금과공과)→대학등록금→조회/납부 우리은행 : (063) 227-0257 (www.wooribank.com) 국민은행 : (063) 236-6316 (www.kbstar.com) 전북은행 : (063) 250-7715 (www.jbbank.co.kr) 농협은행 : (063) 279-4850 (www.nonghyup.com) 하나은행 : (063) 225-1111 (www.kebhana.com) → 중국에서 송금시 알리페이 가능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입니다. 등록금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에게 각각 부여 되었으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계좌이체 시 학생 본인이 아닌 다른 분이 입금해도(즉, 입금자가 달라도) 학생 명의로 자동 등록처리 됩니다. ※등록금 또는 [등록금+기타경비]를 합산하여 입금 시 정확한 등록금액이 아닐 경우, 송금에러가 발생합니다. ※수납은행 이외의 타 은행 이용 시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5. 카드 납부 우리카드: 우리은행 창구,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8. 30.까지 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전북은행카드: 전북은행 창구에서 납부(2개월 무이자 할부) 6. 분할 납부: 첨부파일「등록금 분할납부제 안내」확인(p.3) 7. 학자금 대출에 의한 등록 방법(등록기간 내에만 학자금 대출이 실행 가능) 대출 신청 및 실행 방법: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신청(서류 및 공인인증서 준비)→ 승인완료 후→ 한국장학재단→학자금 대출신청현황→대출금 지급 실행→등록 완료 학자금 대출 문의: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학생지원실 문의 : 063-220-2164, 2982) 8. 각종 장학금 수혜로 (또는 논문신청 등) 고지서에 납부금액이 “0원”일 경우에도 반드시 다음 중 하나의 방법으로 등록 처리를 해야 합니다. 인스타(inSTAR) 학교등록 수납은행의 납부확인(수납 인)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기타경비 납부 ■ 등록관련 문의 문 의 사 항 연 락 처 부 서 등록 (063)220-2152~4, 3110 재무지원실 장학 국가장학금 (063)220-2164 학생지원실 교내장학금 (063)220-2167 국가보훈장학금 (063)220-2982 학생회비, 통학버스 (063)220-2819, 2163 학자금 대출, 국가장학금, 정부장학금 1599-2000 한국장학재단 복학, 재입학, 수강신청, 기타 민원 (063)220-2135~6 학생서비스센터 동창회비 (063)220-2477 총동문회 기숙사 (063)239-5500~2 -
25 Apr
[정보통신지원실] 2024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 『2024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전주대학교 정보통신지원실에서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추진하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공 모 명 :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개편 아이디어 공모전 2. 공모기간 - 제출기간: 2024. 4. 22.(월)~5. 24.(금) - 심사기간: 2024. 5. 27.(월)~6. 7.(금) - 결과발표: 2024. 6. 7.(금) ※ 시상(당첨)자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 3. 공모대상: 전주대학교 전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 4. 공모내용 - 홈페이지의 개선이 필요한 내용, 불편사항, 디자인 개선, 콘텐츠 추가, 새로운 기능 추가 등 ※ 접수된 공모 아이디어는 홈페이지 개편에 활용될 수 있음 5. 제출방법 : 첨부된 '홈페이지 개편 제안서.hwp'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dbwltn0115@jj.ac.kr)로 제출 6. 시상내역 :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추첨(5명) 에어팟 3세대 배달의 민족 5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카페 아메리카노 T 2잔 +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 공모 내용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시상하지 않을 수 있음 7. 문의 - 전주대학교 정보통신지원실 (☎063-220-2691)
-
-
게임콘텐츠
-
21 Jun
2024학년도 1학기 온라인 과제 전시 오픈 문화융합대학 게임콘텐츠학과 1학년 수업 과제 작품 온라인 전시 가상 세계 구현 온라인 과제 전시 바로가기(클릭): https://ehuman.shapespark.com/jjugameart/ 이번 작품전은 학생들이 기초 드로잉 수업을 통해 얻은 사물 관찰, 분석, 표현 능력을 바탕으로 한 개인의 숨겨진 창의적인 작품 세계를 선보이는 장으로 조성되었다. 특히, 게임콘텐츠학과는 이번 온라인 가상 세계 전시를 통해 한 학기 동안 배운 개개인의 능력을 게임콘텐츠학과만의 장점인 가상 세계 구현 능력을 발휘하여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가상공간으로 확대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올렸다. 드로잉 수업은 새로운 게임 세계를 만들기 위한 준비 과정 중 하나의 창의적인 세계관 구성과 캐릭터 설정을 위한 필수적이며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 과정으로 작용하게 된다. 한편, 전주대 게임콘텐츠학과는 드로잉 교육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체계적이고 기본에 충실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2D, 3D 및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제작 능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
26 Apr
실감미디어혁신융합대학사업 프로젝트(학생) 추가모집 안내 프로그램 개요 가. 프로그램명: 실감미디어혁신융합대학사업 프로젝트(학생) 나. 예산: 금3,000,000원(금삼백만원), 1,000,000원×3팀 다. 지원대상: 사업 참여학과 재학생 참여학과: 역사콘텐츠학과, 게임콘텐츠학과, 관광경영학과, 문화융합콘텐츠학과 라. 신청기간: 2024. 5. 2.(목) 17:00까지 마. 제출자료: 프로젝트 신청서 및 계획서 바. 신청방법: 이메일(erhbs611@jj.ac.kr) 사. 기타: 프로젝트 팀별 멘토를 지정할 예정이며, 요청 시 전문가 및 특강 지원 가능 -
24 Apr
2024학년도 2학기 캐나다 파견 교환학생 선발 1. 모집기간 : 4. 17(수) ~ 5. 10(금) 2. 프로그램 개요 가. 파견대학교 : 캐나다 Niagara College 나. 파견인원 : 총 5명 (자비 4명 / 무료 1명) 다. 파견기간 : 2024. 8. 29. ~ 12. 20. (16주) / 최대 16학점 인정 라. 프로그램 특징 (1) 북미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캐나다 공립대학에서 영어연수 학습 (2) 주 23시간 수업 외 전공청강 수업 진행 (3) 학생 개별 어학 실력에 따라 총 1 ~ 5단계의 레벨로 수업 진행 마. 학점인정 : 16학점(자유선택) 바. 총연수비 : 6,100,000원/인 중 장학금 230만원 지원 사. 포함내역 : 학비, 현지 엑티비티, 캐나다 보험, 교통비 아. 불포함 내역 : 왕복 항공비, 숙식비용, 개별 용돈 3. 지원자격 가. 본교 재학생(휴학생 및 정규학기 초과자 지원불가) 나. 총 평점평균 3.0 이상,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및 평균 평점 2.5 이상인 자 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4.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 : 대학 홈페이지 첨부자료 참조 5. 캐나다 연수 설명회 : 5월 2일 (목) 오후 17시 국제교육관 109호 6. 관련문의: 전주대학교 국제교류원 (063-220-3292 / 2122)
-
-
산업디자인
-
30 Sep
500년의 이야기, 창선왕후박나무 미술 대전 □ 일 시 : 2024. 10. 26.(토) 13:00 ~ 17:00 □ 장 소 : 남해 창선면 단항마을 왕후박나무 아래 □ 참가대상 : 전국 150명(초등부 50명, 중 · 고등부 50명, 일반부 50명) □ 접수기간 : 2024. 9. 26.(목) ~ 10. 16.(수) 18:00, 선착순 □ 접수방법 : 네이버폼 신청 후 신청서 등은 메일로 제출 ※서류 미제출 시 신청 무효 □ 행사일정 구 분 시 간 일 정 비 고 그림대전 13:00 ~ 16:00 도화지 배부 및 대회 진행 (8절 도화지, 일반부는 개별준비) 심사 및 공연 16:00 ~ 17:00 잠품 심사 및 버스킹 공연 시상 17:00 ~ 17:30 작품 시상 및 기념 사진 촬영 □ 문의사항 : 남해군 문화체육과(055-860-8624) 또는 남해군 홈페이지 공고 참고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해주세요. -
27 Sep
-
25 Sep
2024 한목(한木)디자인 공모전 <한木디자인 공모전 개요> 가. 공모명칭 : 2024 한목(한木)디자인 공모전 나. 공모주제 : 국산목재를 이용한 생활소품 디자인 다. 공모부문 : 일반부(대학생 포함), 학생부(중 · 고등학생, 동등한 나이의 청소년 등) 라. 신청접수 : (일반부) 2024. 9. 2. ~ 10. 4. 17시까지 (학생부) 2024. 9. 2. ~ 11. 15. 17시까지 마. 응모방법 : 온라인 서류 제출(목재정보서비스, winz.forest.go.kr) 바. 문 의 처 : 목재문화진흥회 문화사업실 (02-3463-9634)
-
-
시각디자인
-
19 Sep
[공모전] 2024 경남 K-디자인 어워드 1. 참여대상: 전 세계 고등학생, 대학(원)생, 일반인, 기업체 2. 공모분야: 제품/공예, 시각/정보, 디지털미디어/콘텐츠, 공간/환경/서비스 3. 공모주제: 자유주제, 기업주제 (9개) 중 선택 응모 가능 4. 개최일정: ❍ 1차접수 - 24. 9. 2. ~ 9. 30. 온라인 접수 ❍ 2차접수 - 24. 10. 14. ~ 10. 25. 실물작품 접수 ❍ 결과발표 - 24. 11. 1. 5.문의처 ❍ (주최기관) 경상남도 경제기업과 디자인지원파트 ☎ 055-211-3343 / knh202@korea.kr 2024 경남 K-디자인 어워드 누리집 (gnk-designaward.net) ❍ (주관기관) (사)경남디자인산업협회 -
09 Sep
[공모전] 변화의 숲, 40초 이야기 숏폼 공모전 1. 공모주제 산림과학기술로 바뀌는 산림의 미래상 * 숲 + 과학기술 = 40초 영상 이야기 2. 출품자격 만 13세 이상부터 만 40세 미만까지 국내외 누구나 * 청소년, 대학·대학원생, 청년 임업인, 관심 있는 청년 등 대상 무관 3. 접수기간 24. 9. 9. 월 ~ 24. 10. 4. 금 4. 접수방법 E-Mail 접수 forestrnd@kofpi.or.kr 5. 문의처 한국임업진흥원 R&D기획실「변화의 숲, 40초 이야기」숏폼 공모전 담당자 (TEL) 042-719-1406, 1600-3248 ※ 신청서 및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04 Sep
[공모전] 제33회 대전 디자인 어워드 1. 출품자격: 대한민국 국민, 외국인 (국내 거주자) 2. 출품주제 · 일반주제 - 주제 제한 없음 (자유주제) - '대전광역시와 대전 시민들의 가치'를 반영한 작품 (지정주제) · 생성형 AI 특별주제 - '미래 교통수단 및 서비스를 표현한 대전역' 3. 분야별 자격조건 · 일반인 부문 - 일반인, 디자이너 등 · 대학(원)생 부문 - 대학(교) 학사· 전문학사· 석사 · 초대 디자이어 부문 - 학계, 산업계 등 4. 접수일정: 2024. 9.1.(월) ~ 9.30.(월) 24:00까지 5. 문의사항: 대전 디자인 진흥원 디자인 진흥팀 042-930-7854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
-
공연방송연기
-
20 Feb
-
16 Jan
-
10 Jan
-
-
영화방송
-
13 Sep
2024학년도 2학기 대체보강일 지정 안내(추가) 국군의 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2024학년도 2학기 대체보강일을 다음과 같이 추가 안내하오니 수업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체보강일 지정 사유 가.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14조에 의거 학점 당 매학기 15시간 이상 수업 실시 나. 교육부 감사 시 수업일수가 부족(1학점 당 15시간 이상)한 경우 학점 부여 취소조치 다. 휴무일(공휴일 등)에 실시되는 수업에 대해서는 대체보강일을 지정하여 수업 운영 2. 대체보강일 추가 지정 가. 대체보강 지정일 순 대체보강일 휴업일 휴일구분 비고 1 12. 16.(월) 9. 16.(월) 추석연휴 월 기말시험 2 12. 17.(화) 9. 17.(화) 화 대체보강 수업 3 12. 18.(수) 9. 18.(수) 수 대체보강 수업 4 12. 21.(토) 10. 1.(화) 국군의 날(임시공휴일) 추가 / 화 기말시험 5 12. 19.(목) 10. 3.(목) 개천절 목 기말시험 6 12. 20.(금) 10. 9.(수) 한글날 수 기말시험 나. 기말시험: 대체보강일은 정규 수업일로 이를 포함한 마지막 수업일에 기말고사 실시 ※ 대체보강일 수업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 수업일수 부족으로 학점이 취소 될 수 있음 (조기 종강 금지) 3. 대체보강일 운영 시 유의사항 가. 보강주간은 휴업일 수업 보강을 위해 운영되는 학사일정이므로 반드시 지정된 일자에 보강을 실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지정된 대체보강일에 보강하는 경우 별도의 보강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보강주간에는 지정된 보강수업 외의 수업을 진행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수강학생들의 혼선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불가피한 사유로 지정된 대체보강일 이외의 날짜에 보강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보강계획서를 제출 후 실시하여야 하며, 보강일 변경으로 수강 학생들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충분히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강계획서 제출 방법: 웹천잠→학사→수업→출결관리시스템→과목별 휴보강신청 →휴강구분 “대체보강일휴강” 선택 (휴강 및 보강 제한 사유에서 제외) ※ 휴업일에 수업을 그대로 진행하는 경우도 반드시 사전에 보강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모든 보강수업은 종강일 이전에 실시하여야 합니다. 4. 기타 협조사항 관련부서 협조사항 공통 - 원격강좌로 승인 받지 않은 교과목의 비대면 수업진행 금지 - 수업관리규정 제14조의2(휴강 및 보강 제한)제1항에 따라 휴강 및 보강은 강좌별 총 수업시간의 15분의 2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허용되며, 이 경우 수업관리규정 제14조(휴강 및 보강)제4항에 의해 비대면 원격수업으로 운영 가능함 단과대학 교과목 담당 전체 교원(전임, 비전임, 강사)에게 위 공통사항 안내 ※ 신규 임용 교원(강사 및 겸초빙교수)의 경우 세부사항 안내 필히 요망 대학원 대학원 소속 교원으로 학부 수업을 담당하는 교원에게 위 공통사항 안내 끝. -
03 Sep
2024-2학기 출석인정 사유 및 서류 안내 1) 신청방법 - inSTAR에 출석인정 신청 입력 후, 출석인정신청서(담당교수님 서명 필수) 및 증빙 서류 예술관 209호 제출 - 2개 이상 단과대학 학생참가 행사의 경우: 행사주관부서가 행사계획서를 교무처장에게 제출 - 기말고사 시작일 이후 신청은 불가함 2) 출석인정 기간 - 출석인정 사유를 모두 합하여 수업일수의 3분의 1이내만 출석인정이 가능함(단, 5호(취업)의 경우 기간 제한 없으며, 6호(특기자 출전 및 훈련)의 경우 수업일수 2분의 1까지 가능 - 코로나19 관련 공결 신청: 사유종료일(자가격리일) 다음날부터 입력 가능함(사전 입력 불가) ※ 확진자 및 자가격리(통보)자 외에는 공결 불가 - 수동감시 및 동거인(밀접접촉자) 확진 후 본인 음성판정자 등은 공결 대상 아님 3) 출석인정 및 성적 처리 관련 유의사항 - 원격수업(xClass, iClass, iClass+, 블렌디드러닝 제외), 야간수업은 출석인정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 되지 않음) - 출석인정은 수업의 출석에 관한 사항을 인정하는 것이며, 성적에 관한 사항은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을 적용받는 것이므로 성적평가에 관한 사항은 담당교수의 기준에 따라야 함 4) 취업계 관련 안내사항 ※ 신청대상: 신청 학기의 졸업예정자로서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계절학기 이수예정 학점 포함) * 취업 시작일 확인 - 재직(계약)증명서에 나오는 취업일 선택(출석인정은 취업 시작일부터 적용) * 1차 서류 확인 : 최초 취업 확인 위함, 취업일로부터 2주 이내에 제출해야함 ① 출석인정 요청서 서명본: 신청 학생이 담당교수에게 출석인정요청서의 확인(서명) 및 성적처리지침을 받아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함 ※ 교과목담당교수 서명이 없거나 시험결시자의 성적처리지침 기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승인할 수 없음 ② 재직증명서(필수)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없을 시 급여명세서로 대체 가능) ※ 창업한 학생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신청인 본인 명의) 첨부(발급일시가 신청하는 시기와 맞아야 함) 2) 2차 서류 확인 (취업 지속여부 확인 위함, 13주~14주차) * 2차 서류 확인(취업 지속여부 확인 위함, 13~14주차) - 1차 때 4대보험 증명서를 제출했을 경우에는 재직증명서 또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만 제출 - 1차 때 4대보험 증명서를 미제출했을 경우에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 또는 급여명세서 제출 * 중도퇴직자 서류 확인 (중도 퇴직으로 인한 공결 종료 처리 위함, 사유 발생 즉시) - 퇴사일까지만 출석이 인정되며, 퇴사증명서를 발급받아 업로드 해야함. - 취업종료일 및 취업종료사유 확인: 신청 후 중도에 퇴직할 경우만 입력(해당 퇴직일까지 출석인정) -
02 Sep
-
-
예술심리치료
-
28 Aug
2024-2학기 임상실습 및 인턴쉽 메뉴얼 2024-2학기 임상실습 및 인턴쉽 메뉴얼 업로드합니다. 위 양식에 포함되어있는 1) 실습평가서 2) 임상실습 or 인턴쉽 출근부(2024학년도 2학기) 3) 사진 촬영 동의서 / 비디오(오디오) 촬영 동의서 서류들은 임상실습 및 인턴쉽 종료 후 공지하는 기간에 맞춰, 임상실습 확인서 or 인턴쉽 확인서와 함께 제출하면 됩니다. ✓ 실습평가서/출근부/촬영 동의서: 타이핑 할 수 있는 부분 제외 수기 가능 ✓ 실습 확인서: 컴퓨터 작성(기관 담당자 확인 부분 제외) ※ 임상실습 확인서 및 인턴쉽 확인서는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이외 문의사항: 063-220-2046 -
06 Aug
★18회 발달재활바우처 자격인증 관련 수업계획서 배부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예술심리치료학과입니다. 18회차 발달재활바우처 자격인증 신청기간이 올라왔습니다. - 18회 자격인정 신청일정(교과목 이수 자격인정): 24. 8. 15.(목) 09:00 ~ 8. 29.(목) 23:50 (2주) 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주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유사교과목 인정여부 검색 확인 후 신청 요망. 1) 중앙장애아동⸳발달장애인지원센터 – 발달재활서비스 자격관리사업 – 메인페이지의 “유사교과목 인정과목 조회” 2) 유사교과목 인정과목으로 ①조회되지 않는 과목, ②인정여부 “아니오”에 한하여 강의계획서 배부신청. ※17년도 이전의 교과목은 유사교과목 심의가 완료되었어도 재심의 받아야 함. 2. ‘18회 교과목 이수자 자격인증 안내서’ 첨부파일 : “2017년도 이전 입학자 또는 강의계획서 이수시기가 미표기된 경우 교무처 발급 강의계획서 제출”과 관련하여 학과에서 일괄적으로 수업계획서가 필요한 학생들 명단, 교과목명 등을 공문으로 발송하여 해당 공문을 받아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수업계획서가 필요하신 분은 2024. 8. 13.(화) 13:00까지 이메일(gygy0809@jj.ac.kr)로 첨부파일의 “발달재활 관련 수업계획서 배부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8. 14.(수) 중 신청자 모두를 단체 카톡방으로 초대하여 일정 공유할 예정. (자격인정 신청 기한에 맞추기 위하여 서류 준비가 필요하니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기간 내 신청해주시지 않은 분들은 처리가 불가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3. 강의계획서 등 서류 수령은 본인 이외 불가. : 서류의 명확한 진위여부와 불가피한 상황을 예방하기 위함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기간 내 학과 방문 불가 시, 이메일 송부 후 원본 수령) 4. 실습확인서는 발달재활바우처 기관의 양식 준수. : 학과에서 받은 실습확인서가 아닌, 해당 기관에서 제공하는 양식에 새로 발급받아 양식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수님 도장이 필요한 학생은 학과 행정실을 경유하여 주시면 됩니다. 공문 발송 기한 촉박 등의 이유로, 기한을 초과하여 신청해주시는 경우 처리가 불가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063-220-2046 -
31 May
2024-1학기 임상실습 및 인턴쉽 메뉴얼 2024-1학기 임상실습 및 인턴쉽 메뉴얼을 새로 업로드합니다. 위 양식에 포함되어있는 1) 실습평가서 2) 임상실습 or 인턴쉽 출근부(2024학년도 1학기) 3) 사진 촬영 동의서 / 비디오(오디오) 촬영 동의서 서류들은 임상실습 및 인턴쉽 종료 후 공지하는 기간에 맞춰, 임상실습 확인서 or 인턴쉽 확인서와 함께 제출하면 됩니다. ✓ 실습평가서/출근부/촬영 동의서: 수기 가능 ✓ 실습 확인서: 컴퓨터 작성(기관 담당자 확인 부분 제외) ※ 임상실습 확인서 및 인턴쉽 확인서는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이외 문의사항: 063-220-2046
-
-
음악
-
23 Feb
-
23 Feb
-
07 Feb
-
-
생활체육
-
15 Feb
-
08 Mar
-
29 Dec
-
-
축구
-
23 Jan
-
13 Sep
-
12 Sep
2023학년도 직업상담 실무 전문가 양성 교육 참여자 모집 안내 1. 교육명: 2023학년도 직업상담 실무 전문가 양성 교육 2. 교육 대상: 직업상담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우리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3. 교육 일시: 2023. 10. 5. ~ 11. 2. 18:00~21:00, 매주 목요일 총 5회(15시간) 4. 교육 장소: 스타센터 244호 5. 모집 인원: 10명 6. 모집 기간: 2023. 9. 13.(수)~ 10. 3.(화) 7. 신청 방법: onSTAR 비교과프로그램 신청 8. 세부 교육 내용: 첨부 된 홍보용 자료 참고 9. 강사: 우리 대학 취업지원관 10. 문의: 220-4723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
태권도
- 등록된글이 없습니다.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문화시대를 선도할 기획, 기술, 예술적 상상력을 지닌 창의 인재
현장 중심의 실기교육 기반의 실무형 전문 인재
예술, 체육, IT의 융합교육 구현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미래 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