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재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계절수업 운영 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수강신청 | 12. 1.(수) 11:00 ~ 12. 3.(금) 18:00 | |
폐강과목 공고 | 12. 6.(월) 15:00 | 본교 홈페이지 학사게시판 공고 |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 12. 7.(화) 11:00 ~ 18:00 | 폐강과목 수강 신청자만 수강신청 정정 가능 |
수업료납부(등록기간) | 12. 8.(수) 09:00 ~ 12. 10.(금) 16:00 | 고지서 출력(12. 7.화. 오후 7시 부터 가능) |
우리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가능 | ||
수강취소 | 2021.12. 13.(월) 11:00 ~2022. 1. 3.(월) 17:00 | - 미등록 시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취소처리함 - 등록 후, 수강취소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조치함 |
계절수업 기간 | 2021.12. 20.(월) ~2022. 1. 10.(월) | - 원격중심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 - 기말시험 수업시간표 시간에 대면시험 참석하여야 함 |
성적 확인 기간 | 2022. 1. 13.(목) ~ 1. 14.(금) |
* 등록금 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inSTAR-장학/등록-등록관리-등록금 고지서/납부확인서(출력)
2. 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 이내(2015학번 이전 최대 9학점 이내)
* 수강신청 방법: 인스타(inSTAR) 로그인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메뉴에서 수강 희망과목 선택 및 저장
* 원격중심 수업: 최대 3학점 이내(야간교육과정 재학생 최대 6학점 이내)
3. 수업방식
가.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진행(단, 원격중심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
※대면수업 진행 시 교내 코로나19 방역 대책(제5판)에 따른 강의실 및 수업 전후 방역사항(강의 중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강의실 환기 등)
철저 준수하여 운영 예정
나. 기말시험은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단, 원격중심수업은 관련 규정에 의거 비대면 시험도 가능함)
다. 계절수업 수강생은 수업 방식 및 수업 시간표를 사전에 확인하여 수업 참석 요망
4. 평가(성적산출)방법: 절대평가(2021-2학기와 동일)
5. 수업료: 1학점 당 80,000원
6. 개설과목: 붙임 자료 참조
7. 등록금 환불기준
사유 발생 시기 | 반환 금액 | 비고 |
개강 전 | 전액 환불 | |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2021.12.24.금 까지) | 납입금 2/3 반환 |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2022.1.3.월 까지) | 납입금 1/3 반환 |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2022.1.4.화 부터) | 반환하지 않음 | 수강취소 불가 |
8. 유의사항
가. 등록일자 엄수 요망: 12월 10일(금)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나. 2021-2학기에 기 수강한 과목과 동일과목을 수강한 경우 해당 수강 내역은 수강취소처리 함
다. 채플 과목은 8학기 이상 이수자(건축학과 10학기 이상) 중, 채플 미이수한 재학생만 수강신청 가능함
라. 수강신청 정정신청은 최초 수강신청 후, 폐강과목을 수강신청 한 재학생에 한하여 가능함
마. 사회봉사 과목 수강신청 방법: inSTAR 로그인-학사관리-사회봉사 교과목-교과목 신청
(※ 자세한 사항: 사회봉사센터 홈페이지 수강신청 관련 게시물 참조)
9. 계절수업 관련 문의처
가. 교양과목: 수퍼스타칼리지 교양학부 220-4648, 3097
나. 융합전공: 수퍼스타칼리지 융합학부 220-2821, 2823
다. 채플: 선교지원실 220-2423
라. 수업료 납부 및 환불: 재무지원실 220-3110
마. 원격강좌 수업: 원격교육지원센터 220-2805
바. 사회봉사 과목 수강 신청 및 취소: 사회봉사센터 220-4697
사. 계절수업 수강신청 및 취소: 학사지원실 220-2134
붙임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개설 교과목 현황(게시용)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