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계획 |
---|
작성일: 2021-08-23 조회수: 360 작성자: 정하늘 |
첨부 : [20210818]_2021-2학기_수업운영방안_게시용 (2).hwp |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방안 안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상황 및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2학기 수업운영방안을 안내하오니 학사운영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한시적(5주) 비대면 수업 운영 가. 사유 1)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델타변이가 우세종이 되어 확산 중 2) 9월중 18~49세 청장년층에 대한 백신 1차 접종이 예정되어 있어 적극적인 백신접종 참여 3) 백신 접종 등에 따른 수업 결손 및 교수, 학생의 혼란을 방지하여 원활한 학사운영 나. 운영방식 1) 전체 교과목 비대면 운영을 원칙으로 함. 2) 단, 출석인원을 기준으로 강의실 밀집도 1/2이내를 준수할 수 있는 강좌의 경우 교수재량으로 대면수업 가능 다. 운영기간: 8.30.(월) ~ 10.2.(토) 까지(5주간 한시적) 라. 추가안내: 10월 5일(화)부터 는 아래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방안 기본 계획”을 기준으로 운영될 예정이오니, 타 지역학생은 추후 안내상황등을 확인하여, 수업참여에 문제가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방안 기본 계획(#첨부 문서 참고) ▪ 전공(교직) 교과목: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수업운영 ▪ 교양 교과목: 교양 영역 구분에 따라 On&Off 또는 On&On 운영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