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SMART MEDIA

전주대학교 스마트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스마트미디어학과 단과대학 소속 변경 안내
작성일: 2023-08-01 조회수: 540 작성자: 스마트미디어학과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가 2023. 7. 1.부로 소프트웨어융합대학으로 소속이 변경됩니다.]


  우리 대학에서는 소프트웨어 교육의 특성화를 위해 교내의 컴퓨터 기술 관련 전공을 교육하고 있는 컴퓨터공학과(공과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문화융합대학), 인공지능학과(문화융합대학)과 데이터공학과(2024년 신설)로 구성된 “소프트웨어융합대학”을 신설해서 지난 7월 1일 출범했습니다. 이에 우리 스마트미디어학과는 “문화융합대학”에서 “소프트웨어융합대학”으로 단대편성이 변경되었습니다. 단과대학은 변경되었지만 학과의 전공계열과 교육과정은 현행대로 유지됩니다. 따라서, 학생들의 현재 전공이수에는 어떤 불이익이나 불편은 없을 것이며, 이번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출범으로 향후 학생들의 교육만족도와 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은 공과대학과 함께 공학 1관 위치하며, 소속학과들의 실습실 등은 현재 위치를 유지합니다. 다만 휴학, 복학 등 학사행정을 위한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실은 공학1관에 공간 준비중으로, 당분간 각 학과 행정은 현재 위치(컴퓨터공학과는 공대 행정실, 스마트미디어학과와 인공지능학과는 공학1관 304실)에서 진행됩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실이 준비되면, 다시 한번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바랍니다. 



2023년 8월 1일 

스마트미디어학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