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국제교류원

인사말

국제교류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Global Standard를 향해, 해외 대학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세계와 한걸음 가까워집니다.

  전주대학교는 1964년에 설립되어 ‘교육가치 창출 1위, 기독교 명문사학’이라는 대학 비전 아래 영성·인성·지성의 전인교육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창의적 실용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전주대학교 국제교류원은 국제화 시대를 맞아 해외 유수 대학 및 기관들과 교류를 통하여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들이 전주대학교 캠퍼스에 와서 유학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주대학교에는 17개국 약 1,000명의 유학생이 미래의 꿈을 이루기 위하여 공부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유학생들의 유학 생활을 돕기 위하여 한국 학생들과는 멘토/멘티로, 교직원 및 인근 우수 가정들과는 HOST FAMILY 프로그램을 통하여 가족으로 결연 맺어주고 있으며 각 학부에는 유학생 전담 조교를 두고 있어 학사 관련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원은 중국, 일본 등 동북아지역 10여 개 대학을 비롯하여 캐나다 등 해외 여러 나라에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단기 연수와 복수학위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제교류원은 전주대학교 국내외 학생들이 국제적인 감각을 가진 국제적인 인재를 적극적으로 양성하여 글로벌 각 분야에서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제교류원장 심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