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외부교육
[공모전] 2019 애드픽 UCC 공모전 <나에게 100만 원이 생긴다면?> |
---|
작성일: 2019-09-03 조회수: 181 작성자: 공모전 |
첨부 : 2019 애드픽 UCC 공모전 상세정보.pdf , 2019 애드픽 UCC 공모전 참가 지원서_대학생부.docx |
<< 2019 애드픽 UCC 공모전 >> 기업
소개
(주)오드엠 오드엠은 ‘누구도 만들지 않은 독창적이고 독특한(ODD) 모바일(Mobile)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야후코리아 출신의 박무순 대표와 안소연 부사장이 2011년 창립한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기업이다. 일반인들이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서 게임 사전예약, 동영상, 모바일 앱 등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에 따라 수익을 얻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을 2013년 출시해 모바일 앱 광고의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 2019년인플루언서가 할인율을 책정해 제품을 판매하는 플랫폼 ‘셀픽스’를 출시하고 미디어 커머스 기업 ‘위드공감’을 인수하며 커머스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종합 디지털 광고 대행사 오즈마케팅컴퍼니의 설립으로 종합 디지털 광고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 서비스
소개 애드픽 2013년 12월 출시해 모바일 앱 광고의 새로운 시장을 연 국내 최초,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앱 설치형 광고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사전예약, 동영상 시청형, 유효 클릭형 등 다양한 광고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모바일 마케팅 비즈니스를 확대해왔다. 애드픽은 일반인들이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서 사전예약, 동영상, 모바일 앱 등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에 따라 수익을 얻는 방식으로 앱테크를 할 수 있다. 세계 최대 퍼포먼스 트래킹 툴 업체인 앱스플라이어에서 발표한 퍼포먼스 인덱스에서 국내 단일 서비스 플랫폼으로는 유일하게 3년 연속 동아시아 퍼포먼스 마케팅 순위에 올랐다. 애드픽에 등록한 인플루언서 회원은 2019년 8월 현재 58만 명이 넘고 지급한 성과 수익금은 265억 원이 넘는다. 애드픽 인플루언서 회원들의 수익, 활동 현황 등은 애드픽 사이트(www.adpi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