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휴무제 시행 안내
에너지 절감 및 업무능률 향상을 위하여 2022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휴무제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 조정
- 방학일~계절수업 종강일까지(6. 22.~7. 12.): 9:00~17:00
- 계절수업 종강일 다음날~개강 1주 이전까지(7. 13.~8. 19.): 9:00~16:00
휴무일
- 7월 22일, 7월 29일, 8월 5일, 8월 12일 / 총 4일(4주간 금요일)
- 금요일 휴무일 동안 민원업무를 위하여 학생서비스센터 민원 근무 실시
· 근무시간: 9:00~16:00
· 연락처: 063-220-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