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설 교과목: 전공, 교양, 교직, 융합전공 및 방학 중 활동이 가능한 현장실습 교과목 등
2. 수강대상
가. 2024학년도 1학기 등록을 마치고 수강신청을 한 재학생
나. 우리대학과 계절수업 학점교류 협약 대학 소속 재학생(한국지역대학연합, 제주대학교,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전주비전대학교, 한일장신대학교, 전북대학교, 우석대학교, 군산대학교, 원광대학교, 건양대학교)
다. 인공지능 및 실감미디어 혁신공유대학사업 등에 따른 협약 대학 재학생
3. 수업운영
가. 수업방식: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나. 평가방식: 상대평가
다. 계절수업 기간: 2024. 6. 24.(월) ~ 7. 12.(금) / 15일
라. 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 이내(2015학번 이전 9학점 이내)
4. 계절수업 운영 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수강신청 | 5. 28.(화) 11:00~5. 31.(금) 18:00 | |
폐강과목 공고 | 6. 5.(수) 15:00 |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 6. 7.(금) 11:00∼18:00 | |
수업료 납부 (등록기간) | 6. 12.(수)~14.(금) | 우리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
수강취소 | 6. 17.(월)~7. 4.(목) | |
계절수업 기간 | 6. 24.(월)~7. 12.(금) |
|
성적 입력 기간 | 7. 12.(금)~16.(화) | |
성적 확인 기간 (이의신청) | 7. 17.(수)~18.(목) |
5. 수강생 안내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1) 납부방법: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2) 고지서출력방법: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 →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나.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 반환 금액 | 비고 | |
개강 전 | 전액 환불 | ||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 납입금 2/3 반환 |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 납입금 1/3 반환 |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 반환하지 않음 |
2)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 inSTAR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내역 조회 → 해당 교과목 수강 취소 → 환불계좌 확인
다.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진행 방식 확인하여 수업 참석하여야 함
3) 기말고사는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
6. 계절수업 관련 문의
1) 업무총괄: 교무처 학사지원실(220-2134, 스타센터 234호)
2) 교양수업 관련 문의: 교양학부 행정지원실(220-4648, 스타센터 306호)
3)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원격교육지원센터(220-2805, 학생회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