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실시 안내 | ||||||||||||||||||||||||||||||||||||
---|---|---|---|---|---|---|---|---|---|---|---|---|---|---|---|---|---|---|---|---|---|---|---|---|---|---|---|---|---|---|---|---|---|---|---|---|
작성일: 2017-05-23 조회수: 285 작성자: 한승현 | ||||||||||||||||||||||||||||||||||||
1. 계절수업 기간 : 2017. 6. 22.(목)~ 2017. 7. 12.(수)
2. 수강허용학점 : 9학점 이내(2016학번 부터는 6학점 이내) 3. 수업료 : 1학점 당 80,000원 ※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 고지서출력방법 :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 → 인스타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4. 폐강기준 가. 외국어, 교직 : 15명 미만 나. 정보화, 일반교양 : 20명 미만 5. 운영주관
기초융합교육원(063-220-3097), 학사지원실(063-220-2134) . 원격강좌 : 교수학습개발센터(063-220-2998) 수업료 납부 및 환불 : 재무지원실(063-220-2153)
6. 주요 운영일정
7. 수강생 유의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2)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내역 조회 -> 해당 교과목 수강 취소 → 환불계좌 확인 나.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 6월 14일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모든 수업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동일 시간에 동일 강의실에서 진행 3) 원격수업은 수업시간과 상관없이 계절수업 기간 동안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참여가 가능하며,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수업을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