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과학대학, 2024 한국학교사회복지학회 춘계학술대회 성공적 개최 전주대, 2024 한국학교사회복지학회 춘계학술대회 성공적 개최 - ‘학교사회복지와 학생맞춤통합지원’이라는 주제로 열려 -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사회과학종합연구소는 한국학교사회복지학회와 한국학교사회복지사협회가 공동으로 “2024 한국학교사회복지학회 춘계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근 2024 한국학교사회복지학회 춘계학술대회가 전주대 온누리홀에서 550여 명의 학교사회복지학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학술대회는 ‘학교사회복지(교육복지)와 학생맞춤통합지원’을 주제로 다양한 내용의 발표와 토론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1부 세션에는 샘교육복지연구소 박경현 소장이 ‘학교사회복지, 지금 변화할 것과 지켜야 할 것’이라는 주제로 강연과 함께 발표와 토론이 이어졌으며, 이어서 경계선 지능 아동에 대한 지원과 학교사회복지에 관한 내용으로 2편의 학술논문이 발표되었다. 2부 세션에서는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 새움센터의 ‘학교와 함께 했던 학생 통합지원’ 사례 발표가 진행되었다. 이후 ‘학생맞춤 통합지원, 학교사회복지 실천의 변화와 균형’이라는 주제로 정책의 흐름과 변화, 관련 법률안의 주요 내용과 과제에 대한 발표, 학교 현장의 실천 사례 등이 발표되었다. 한국학교사회복지학회 김광혁 학회장(전주대 사회복지학과 교수)은 “이번 학술대회가 학교사회복지와 학생맞춤통합지원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도전에 직면한 학교사회복지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학계와 현장의 전문가들이 함께 협력하여 학생의 행복과 복지를 책임지는 사회적 공동체의 역할을 강화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학교사회복지학회는 1997년에 창립된 학교사회복지 분야 유일의 전국 규모 학술지로 1,300명의 전문 연구자가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학술단체이다. 최근에는 학교사회복지사가 국가 공인 자격증으로 인증되는 등 위상과 역할이 강화되고 있다.
-
2024-1학기 기말고사 대비 평화관 24시간 개방 안녕하십니까, 제20대 사회과학대학 비상대책위원회입니다. 학우 여러분! 이번 학기를 마무리하는 시험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저희가 학우 여러분의 시험 준비에 도움을 드리고자 시험 기간동안 총 3개의 강의실을 개방합니다.🧑💻👩💻 📕개방 일시: 6/10 (월) ~ 6/21 (금) (주말 포함) 📗개방 강의실: 노트북 존 : 101호 스터디 존 : 207호, 209호 수퍼룸, 스타룸 📘유의 사항: - 음식물 반입 금지 (음료 가능) - 사담 금지 - 책상 및 의자 이동 금지 - 학습 이후 뒷정리 필수 학우 여러분의 노력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제20대 사회과학대학 비상대책위원회가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Notice
-
공지사항(대학)
-
N 13 Jun
2024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휴무제 시행 안내 하계 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안내 하계방학 근무시간 및 금요일 휴무일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근무시간 변경 안내 구분 방학일~계절수업 종강일 (6. 24.~7. 12.) 계절수업 종강일 다음날~개강 1주 전 (7. 15.~8. 23.) 출근시간 9:00 9:00 퇴근시간 17:00 16:00 2. 휴무일 (7. 26.~8. 16. 4주간 금요일/총 4일) - 7. 26.(금) / 8. 2.(금) / 8. 9.(금) / 8. 16.(금) 감사합니다. -
N 13 Jun
교내 전체 IT 서비스 및 인터넷 중단 안내(6월 29일 토요일) 교내 전체 정전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IT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24. 6. 29. 토요일 08:00 ~ 18:00 2. 중단 서비스: 전체 IT 서비스(유/무선 인터넷, 홈페이지, inSTAR, JUIS, 그룹웨어, 도서관, 모바일, 인터넷 디스크, 사이버캠퍼스, 인터넷 전화 등) 3. 중단 시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문의: 정보통신지원실 담당(☎2178) 2024. 6. 13. 정 보 통 신 원 장 -
N 10 Jun
-
-
경찰
-
N 13 Jun
-
N 12 Jun
-
N 11 Jun
-
-
문헌정보
-
N 13 Jun
-
29 May
한국지식재산연구원 지식재산전문도서관 실습교육생 모집 한국지식재산연구원 지식재산전문도서관에서 다음과 같이 실습교육생을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부문 지원자격 내용 인원 도서관 문헌정보학과 재학생 (휴학생 포함) 중 실습교육 희망자 도서관 운영 전반 (목록, 대출, 장서점검 등) 0명 1. 실습 조건 가. 기간 및 시간: 연중, 09:00~18:00(조정 가능) ※ 각 대학 실습 신청 기간이 중복되는 경우 선착순 접수 나. 장소: 한국지식재산연구원 지식재산전문도서관(서울시 역삼동 소재) 다. 기타사항: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 중식비 제공 2. 접수방법: 실습요청 공문 이메일 접수(coldris@kiip.re.kr) 3. 문의사항: 나은영 과장/사서(전화: 02-2189-2681) -
29 May
2024년 하반기 전북 청년 직무인턴 참여자 모집 안내 2024년 전북 청년 직무인턴 사업 안내 전북 청년 직무인턴 사업은 도내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5주간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해주는 좋은 취지의 일자리 사업입니다. 모집일정: 2024. 5. 17.(금)~6. 5.(수) 18시까지 신청방법: 홈페이지 신청(https://jbintern.or.kr/) 사업일정: 2024. 7. 15.(월)~8. 16.(금) 5주(25일간) 문의처: 전북청년허브센터 063-220-8959 또는 063-227-2030 참여기관 리스트 순 구분 기관명 지역 수요 순 구분 기관명 지역 수요 1 기존 캠틱종합기술원 전주 3 22 기존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전주 2 2 기존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전북특구본부 전주 2 23 기존 ECO융합섬유연구원 익산 2 3 기존 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 정읍 7 24 신규 한국농어촌공사 전주,남원, 부안,김제 8 4 기존 전북은행 전주 5 25 기존 국립전주박물관 전주 1 5 기존 안전성평가연구소 정읍 4 26 신규 전북청년창업사관학교 전주 2 6 신규 국립새만금간척박물관 군산 2 27 신규 (주)베스트인전북지사 전주 2 7 기존 전북특별자치도산림환경연구소 진안 3 28 기존 (사)들꽃청소년세상 전북지부 군산 3 8 기존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신재생에너지기술센터) 군산 2 29 기존 전주상공회의소 전주 1 9 기존 왕의지밀 ((유)제이휴비앤비) 전주 2 30 기존 (사)전북산학융합원 고창,부안, 익산,전주 5 10 기존 전북특별자치도립미술관 완주 7 31 기존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플라즈마기술연구소) 군산 3 11 기존 전북특별자치도수산기술연구소 (수산물안전센터) 군산 2 32 신규 전북국제협력진흥원 전주 4 12 기존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 11개시군 12 33 신규 전주시시설관리공단 전주 1 13 기존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전주 1 34 기존 군산의료원 군산 20 14 기존 전북여성가족재단 전주 5 35 기존 전북특별자치도교통 문화연수원 완주 2 15 기존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북지사 전주 1 36 기존 어린이창의체험관 전주 5 16 기존 한국전기안전공사 완주 2 37 신규 익산문화관광재단 익산 2 17 신규 한국수자원공사 금강유역본부 (K-water전주권지사) 완주 1 38 기존 한국철도공사 익산,정읍, 전주 11 18 기존 전북신용보증재단 8개시군 19 39 기존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전주 2 19 기존 전북특별자치도보건환경연구원 임실 2 40 기존 전북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 군산,전주 4 20 기존 완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 (구. 완주소셜굿즈센터) 완주 1 41 기존 군산시청년뜰청년센터 창업센터 군산 2 21 기존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전북분원 정읍 3 합계 86 합계 82
-
-
법
-
N 13 Jun
2024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중 운영시간 및 휴무일 안내 2024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중 운영시간 및 휴무일 안내 구 분 계절수업 종강일까지 (2024. 6. 24.~7. 12.) 개강 1주 이전까지 (2022. 7. 15.~8. 23.) 개강 1주 전 (2022. 8. 26.~8. 30.) 근무시간 9:00~17:00 9:00~16:00 9:00~18:00 휴무(5일) 4주 동안 휴무 (7. 26.(금)/8. 2.(금)/8. 9.(금)/8. 16.(금)) 점심시간: 12시- 13시 ※운영시간 외의 문의는 받을 수 없으니 반드시 운영시간 내에 행정지원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23 Apr
2024-1학기 윤성엄영진장학금 신청 안내 <2024-1학기 윤성엄영진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및 인원 법학과 재학생, 1명. 2. 선발기준 -전(全)학기 평균평점 2.5 이상인 자(원칙) -생계곤란한 자 -다른 장학금과 중복지급 가능 3. 제출서류 1) 신청서(첨부) - 법학과 행정실 2) 증빙서류 ⓵기초생활수급증명서 ⓶건강보험료납입증명서(보험증 사본과 같이 제출) ⓷기타 생계곤란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①번 ~ ⓷번 중 택일해서 1부 제출) 4. 제출기한 : 2024년 5월 20일 18:00까지 법학과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법학과 조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법학과 조교 임지윤 ☏063)220-2250 -
21 Mar
수업 외 학습모임, TBL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작성 메뉴얼 안내 수업 외 학습모임, TBL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작성 메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법학과입니다. 수업 외 학습모임, TBL 결과보고서 작성시 첨부파일의 메뉴얼 참고부탁드립니다. 팀장의 계좌로 입금 될 활동 장학금 가이드입니다. 활동장학금 사용시 참고바랍니다. ▪ 수업 외 학습모임, TBL 활동장학금 각각 30만 원, 20만 원 지급 ※ 활동장학금 지출 가이드라인(예시) - 활동장학금은 학습활동 목적에 부합하게 사용 ex) 도서, 복사 등 - 식비 및 간식비 지출은 가능하나 1회 8만원 미만으로 사용 - 학습모임 시간 및 장소 확장을 위해 주말 사용 가능 - 활동장학금은 활동 시작 후 3주 안에 지급되므로 활동장학금 지급 이전에 학습모임을 진행 할 경우 튜터의 사비로 지출하고 영수증 첨부할 것. 영수증 지출내용에 <사비지출>기재하여 제출 - 사비로 지출한 금액은 활동장학금 지급 후 튜터에게 지급 - 이외 지출 금지 사항 ① 교통비(주유비, 버스비, 택시비) ② 입장료(수목원, 놀이공원 등) ※예외:학습모임의 성격이 답사,탐방일 경우에 혹은 반드시 교통비를 지출해야 학습모임이 가능할 경우는 교통비 지출인정,학습모임의 목적에 부합되는 입장료는 지출 가능,교통비 사용 증빙 시지출내용란에 자세히 적을 것 - 활동장학금 사용 증빙 위한 영수증과 활동사진 첨부하여 학습모임 끝날 때마다 onSTAR에 업로드. 모임에서 지출 내용이 없으면 활동사진만 첨부하고 영수증 첨부란에는 ‘지출없음’ 기재하여 제출 ① 서류 작성-회차별 학습모임 칸에 활동사진과 영수증 첨부 : 한 회차만 작성하여 따로 제출하는 것이 아니라 회차별 증빙내용을 작성하여 파일 저장하고 계속 이어 다음 회차도 작성하여 제출 바람(전체 활동장학금 출납 현황과 잔액 확인하기 위함) ② 마지막 학습모임에서 제출한 증빙서류의 사용금액 합이 지급된 활동장학금의 100% 되도록 모두 사용 : 활동장학금 30만원 모두 사용하여 남은 금액 0원이 되도록 할 것. 잔액이 남아 있을 경우 전액 환입처리 될 수 있음 ※ 주의사항 ※ 활동장학금 사용시 헷갈리는 지출이 생긴다면 과사로 필히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063-220-2250)
-
-
사회복지
-
N 10 Jun
-
27 May
2024학년도 2학기 전과 및 전공선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전과 및 전공선택 안내 1. 전과 및 전공선택 구분 가. 전과: 학과(전공), 학부(전공), 계열 → 다른 학과(전공) 나. 전공선택 1) 학부학생: 현재 학부 내에서 전공선택 2) 계열학생: 현재 계열 내에서 학과(전공) 선택 2. 전과 가. 신청 자격 및 확인사항 1) 신청 자격: 전과 신청에 별도의 지원 자격 없음 2) 허용 범위: 학칙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전과 가능 * 전과는 재학생만 신청 가능(휴학생은 복학 후에 신청하여야 함) 나. 신청 방법 1) 학생포털서비스(inSTAR) → 학사관리 → 전과/전공선택에서 신청서 작성 후 저장 2) 신청서를 출력하여 현재 학과(전공) 및 전과 신청 학과(전공) 소속 교수에게 상담 후 확인 서명 3) 신청서를 스캔하여 학생포털서비스(inSTAR)에 업로드 * 업로드 한 신청서가 식별이 어려울 경우 전과 신청이 취소 됨 학생포털서비스 (inSTAR) ⇨ 전출학과(전공) ⇨ 전입학과(전공) ⇨ 학생포털서비스 (inSTAR) · 전과 신청서 작성 소속 교수와 상담 후 확인 서명 소속 교수와 상담 후 확인 서명 신청서 업로드 · 신청서 출력 3. 전공선택 가. 전공선택 자격 및 확인 사항 1) 신청 자격: 전공선택에 별도의 지원 자격 없음 2) 확인 사항 가) 계열 및 통합모집 입학생: 신입학 후 다음 학기 시작 전(2학기 전공선택)에 실시 나) 학부 입학생: 각 학부에서 정한 전공선택 시기에 진행(별도 안내) 나. 전공선택 및 변경 방법 1) 전공선택 방법: 학생포털서비스(inSTAR) → 학사관리 → 전과/전공선택에서 전공선택 후 저장 2) 전공선택 변경 가) 전공선택 기간 내에는 변경 가능, 기간 종료 후에는 변경 불가능 나) 기간 종료 후 변경을 원하는 경우 다음 학기 전과를 통해 학과(전공)를 변경하여야 함 4. 전과 및 전공 선택 시행 일정 구분 일자 내용 전과 신청 및 전공선택 2024. 6. 3.(월) ~ 7. 1.(월) 결과 안내 2024. 7. 4.(목) 등록금 납부 추후 공지 수강 신청 2024. 8. 6.(화) ~ 8. 8.(목) 5. 유의사항 ◦ 추후 안내를 위해 신청서 및 학생포털서비스(inSTAR)에 본인의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여야 함. ◦ 전과 및 전공선택은 신청자별로 1개의 모집단위에 한하여 신청하되, 전과 횟수는 제한하지 않음. ◦ 전과는 매 학기 시행하되 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방사선학과, 보건관리학과, 작업치료학과)의 전과는 1학기에만 모집함. ◦ 미래융합대학에서 그 외 단과대학으로의 전과는 불가함. ◦ 장학금 포기: 전과할 경우 장학규정 제6조에 의거, 2024학년도 2학기 성적장학금 혜택을 받지 못함. ◦ 전과 합격자는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전입학과 기준으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지정 기간 내 등록금 미납부시 합격이 취소됨. (이 경우 2024학년도 2학기 성적장학금을 수혜 받지 못 함.) ◦ 교직이수자가 전과 할 경우 교직이수가 취소됨. ◦ 전과 포기: 전과를 확정 받은 학생이 전과를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과 확정 후 다음 학기 시작일 전까지 전과 포기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 ◦ 전과 및 전공선택을 한 학생은 전입한 학과의 교육과정 이수기준에 따른 교과목을 이수하고 졸업기준을 충족하여야 함. 따라서 전과 및 전공선택을 한 학생은 졸업학점 취득을 위하여 초과 학기를 등록할 수도 있음. ◦ 전과 및 전공선택 이전 학과에서 이수한 교과목은 전과한 학과의 교과목으로 인정하지 않음. 다만, 전입학과에서 운영하는 교과목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교과목으로 인정받은 경우, 전과 및 전공선택 한 학과에서 이수한 것으로 인정할 수 있음. 6. 문의사항 - 학사지원실: (063)220-2083 붙임 1. 2024학년도 2학기 전과 및 전공선택 모집요강 1부. 2. 전과 및 전공선택 매뉴얼(학생용) 1부. 끝. 교 무 처 장 -
22 Apr
-
-
상담심리
-
N 17 Jun
26차 상담심리지도사 자격 검정 공고 안내 25차 상담심리지도사 자격 검정 공고 1. 자격증 : 상담심리지도사 1급 2. 신청자격 본 협의회 소속 4년제 대학의 상담학과에서 필수 1개 영역에서 1과목 이상, 4개 필수선택 영역 중 2개 영역 이상에서 각각 1개 과목 이상, 기타 일반선택 영역을 포함하여 총 6과목, 18학점 이상의 상담관련 과목을 이수하고 졸업(예정)한 자.(필수, 필수선택 및 일반선택 영역과 과목은 5. 자격심사 내용 참조). 복수전공은 인정되나 부전공은 인정되지 않음(복수전공자는 성적증명서에 복수전공 표시 또는 복수전공 확인 증빙서류 제출요망) 3. 제출 서류 1) 자격 신청자(개인) 제출서류 ① 상담심리지도사 자격 심사 신청서 (첨부파일 양식 작성) ② 졸업(예정) 증명서 ③ 성적증명서 (해당 학과목 표시) - 제출 시 성적증명서에 형광펜으로 학과목 표시하여 제출 4. 자격심사 접수 접수기간: 2024. 6. 13.(목) ~ 6. 28.(금) 16:00까지 접수방법: 신청자 개인이 각 대학의 학과사무실에 제출 자격심사 응시전형료: 40,000원 *응시전형료 환불 : 전국대학상담학과협의회 자격증 신청서류 접수 마감일(2024년 7월 11일 18:00) 전까지 100% 환불, 이후 취소 시 환급 불가. 5. 자격심사 내용 1) 상담심리지도사 1급 본 협의회 소속 4년제 대학의 상담학과에서 필수 1개 영역에서 1과목 이상, 4개 필수선택 영역 중 2개 영역 이상에서 각각 1개 과목 이상, 기타 일반선택 영역을 포함하여 총 6과목, 18학점 이상의 상담관련 과목을 이수하고 졸업(예정)하여야 함. (필수 영역은 상담 및 지도 영역이며, 필수선택 영역은 가족, 검사 및 진단, 집단, 성격 영역이며, 일반선택 영역은 발달, 학습, 진로, 정신건강 영역임) *본 자격증은 졸업(예정)자에 한에 발급됩니다. -
29 May
2024-2학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졸업유예)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사학위취득 유예] 1. 신청 자격: 2023학년도 후기 졸업대상자(2024년 8월) 중 학칙이 정한 졸업요건을 전부 갖춘 학생 2. 유예 가능 기간: 학기 단위로 2회(총 1년)까지 허용 3. 방법 및 기간 구 분 방 법 기 간 비 고 학사학위 취득 유예 신청 inSTAR → 학사관리 →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2024. 7. 8.(월) ~7. 18.(목) * 단과대학 확인 및 처리: 졸업사정 최종 확정 후 학사학위 취득 유예 포기 신청 단과대학 신청서 접수 → 학과장 및 학장 결재 → 학사지원실에 공문 제출 2024. 8. 6.(화) ~8. 30.(금) 4. 학사학위취득 유예 구분 종 류 목 적 등 록 비 고 교과목 재수강 교과목 재이수를 통한 성적 향상 계절학기 수강료 기준 : 학점당 8만원 자기개발 순수 자기개발 진로지도세미나 1학점 수강신청 처리 별도 등록 없음 5. 주요 참고사항 가. 신청 제외: 조기졸업 신청자 및 외국인 유학생은 신청 불가 나. 학사학위취득 유예 기간 중 휴학 불가 다. 신청자가 졸업사정에서 불합격한 경우 그 신청은 당연 취소 됨 -
24 May
2024-2학기 전과 안내사항 2024-2학기 전과 안내 1.전과 안내 사항 가. 전과 변경 사항 1) 신청 자격: 2학년 이상 신청 가능 → 입학 후 다음 학기부터 신청 가능 2) 전과 정원: 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30% → 인원 제한 없음 3) 전과 전형: 전과 전형 폐지(사범대학 및 보건계열학과 제외) 4) 전과신청 방법 구 분 전과 신청 방법 비 고 변경 전 inSTAR에서 전과 신청서 작성 및 출력 → 전출 학과에서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 신청서 스캔 후 inSTAR에 전과 신청서 업로드 변경 후 inSTAR에서 전과 신청서 작성 및 출력 → 전출 학과 및 전입 학과에서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 신청서 스캔 후 inSTAR에 전과 신청서 업로드 전출/전입 학과 모두 소속 학과 교수 상담 후 확인 서명 5) 요청 사항: 전입 학과에서는 학생의 전과 신청서 스캔 파일을 학생에게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전공선택 1) 계열 입학생: 2024-2학기 전공선택 기간에 실시 2) 학부 입학생: 각 학부에서 정한 전공선택 시기에 전공선택을 실시(별도 안내 예정) 2. 전과 및 전공 선택 시행 일정 구 분 일 자 내 용 비 고 전과 및 전공선택 안내 2024. 5. 24.(금)∼7. 1.(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전과 신청 및 전공 선택 2024. 6. 3.(월)∼7. 1.(월) 학생포털서비스(inSTAR) → 학사관리 → 전과 / 전공 선택 결과 안내 2024. 7. 4.(목) 개별 통보 등록금 납부 추후 공지 - 수강신청 2024. 8. 6.(화)∼8. 8.(목) -
-
-
행정
-
23 Apr
미래내일 일경험(인턴) 안내 미래내일 일경험 인턴 접수 안내 (5월초 예정) 사업목적: 청년의 일경험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민관협업을 통한 다양한 일경험 기회를 제공하여 원활한 노동시장 진입을 촉진 주최/주관: 고용노동부, 대한상공회의소/캠틱종합기술원 사업기간: ~2024. 12월 대상: 행정학과 4학년 재학생 및 2년내 졸업생 5월 중 사전교육40시간-인턴경험처 매칭 진행-인턴활동 300시간(6~8월) -미취업청년 및 발굴이후 기업적응을 돕기위한 사전교육을 제공하고, 이후 인턴활동을 할 수 있는 기관 및 기업을 매칭하여 인턴활동 진행 -인턴활동의 경우 1주 최대 25시간 내외 근무 인턴참여기관: (재)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재)전북테크노파크,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한국탄소산업진흥원 등 -
11 Apr
-
20 Mar
3. 27.(수)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 안내 우리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도내 지역청년층 대상 지역인재 채용기회를 확대하고 취업 촉진을 도모하고자 2024년도 전북혁신도시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가 2024. 3. 27.(수) 10:00~18:00, 전주대학교 하림미션홀에서 개최됩니다. 국민연금공단,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 등 총 6개 이전기관의 채용설명회와 1:1 채용상담부스, 지역인재 취업성공사례 토크콘서트가 진행됨에 많은 학생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특히 행사 당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개회식과 NCS 기반 채용 설명과 NCS 필기법 특강, 채용설명회, 취업 토크콘서트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공공기관 지역인재로서의 취업준비 목표를 세울 수 있도록 적극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2024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 안내 자료 참고 바랍니다.
-
Schedule
-
06.03 Mon
-
06.03 Mon
-
06.10 Mon
-
06.10 Mon
-
06.14 Fri
-
06.21 Fri
-
06.24 Mon
-
06.28 Fri
-
07.08 Mon
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은 각종 사회 현상을 체계적·과학적 방법으로 연구하고 교육함으로써
질서 있고 정의로운, 다함께 행복한 사회를 구현할 수 있는 리더를 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