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수업기간 : 2013. 06. 24(월) - 2013. 07. 12(금)
2. 수업료 : 1학점 당 80,000원
3. 개설과목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 참조
구 분
|
교필-성경
|
교필-영어
|
교필-컴퓨터
|
일반교양
|
교직
|
계
|
과목수
|
1
|
10
|
3
|
12
|
3
|
29
|
4. 계절수업 운영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수강신청
|
2013. 06. 10(월) 11:00부터
~ 6. 14(금) 18:00까지
|
◦ 지도교수의 지도하에 수강신청
|
폐강과목 공고
|
2013. 06. 17(월) 15:00
|
◦ 본교 홈페이지 공고
◦ 폐강기준은 추후 공지
|
◦ 폐강과목 수강신청기간
◦ 등록금 납부 및 환불
|
◦ 폐강과목 수강신청자 수강신청기간 : ~ 6.19(수) 18:00까지
◦ 등록금 납부 및 환불 : 2013. 06. 17(월) ~ 6. 21(금)
|
◦ 수업료 납부 - 우리은행 납부
|
계절수업 기간
|
2013. 06. 24.(월) ~ 2013. 07. 12(금)
|
◦종강일은 학점과 관계없이 동일함
|
성적입력
|
2013. 7. 15 ~ 7. 17
|
|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
2013. 7. 18 ~ 7. 19(금) 17:00까지
|
|
5.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
반환 금액
|
개강 전
|
전액 환불
|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
등록금 2/3 반환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
등록금 1/3 반환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
반환하지 않음
|
6. 기타사항
가. 등록일자 엄수 요망 : 6월 24일 기준 등록금 미납자는 수업학적지원실에서 일괄 수강취소 처리함
나. 모든 수업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동일 시간에 동일 강의실에서 진행
다. 원격수업은 수업시간과 상관없이 계절수업 기간 동안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 참여가 가능하며, 수강방법 및 시스템 관련 사항은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담당
7. 문의
가. 계절수업 관련사항 : 교양학부(063-220-2603), 수업학적지원실(063-220-2134,2133)
나. 수업료 납부 및 환불 : 재무지원실(063-220-2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