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실시 안내
1. 현장실습 : 대학과 현장실습기관이 공동으로 산업체 현장에서 이론의 적용, 실무교육 및 실습 등을 실시하고 이를 통하여 학점을 부여하는 산학협력 교육과정
2. 신청자격 - 4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3. 운영절차 및 일정 운영 절차 | 운영 일정 | 비고 | 실습기관 모집 | ~2020. 8. 20.(목) | - 실습기관 모집 안내문 송부 | 실습기관 안내 및 홍보 | 2020. 8. 6.(목)~8. 20.(목) | - 실습기관 안내 및 실습기관-학생 매칭 | 학생 현장실습 신청, 지도교수 승인 | 2020. 8. 17.(월)~9. 3.(목) | - 온라인(inSTAR) 학생 참여 신청 - 온라인(웹천잠) 지도교수 승인 | 오리엔테이션 개최 | 2020. 8. 26.(수) 14:00 | - 현장실습 주요 사항 안내, 성희롱 예방 교육, 안전 교육, 비즈니스 매너 교육 등 | 현장실습 실시 | 2020. 8. 31.(월)~12. 20.(일) | - 12~15주 | 지도교수 방문지도 (의무 실시) | 2020. 8. 31.(월)~12. 20.(일) | - 해당 학생 실습 기간 중 실시 |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 2020. 9. 4.(금) | - 센터 일괄 처리 | 결과 서류 제출 (학생→학과) | 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 - 서면 서류 7종 원본 학과 사무실 제출 - inSTAR 서류 3종 입력 및 저장 | 결과 서류 확인, 실습기관 평가 점수 입력 (학과) | ~2020. 12. 28.(월) | - 서면 서류 원본 및 서명 누락 여부 확인 - inSTAR 서류 작성 여부, 내용 확인 - 실습기관 평가 점수 웹천잠에 입력 | 결과 서류 제출 (학과→센터) | ~2020. 12. 30.(수) | - 서면 서류 원본 확인, 취합 후 현장실습 지원센터로 전자 공문 송부 및 원본 제출 | 지도교수 평가 점수 입력 (지도교수) | 2020. 12. 28.(월) ~2021. 1. 4.(월) | - 웹천잠에서 학생별 결과 서류 확인 후 평가 점수 입력 | 결과 서류 확인 (센터) | 2020. 12. 30.(수) ~2021. 1. 8.(금) | -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 학점 부여 | 2021. 1. 8.(금) | -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후 센터 일괄 처리 | 실습지원비 지급 및 수업료 장학금 지급 | 2021. 2. | -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후 센터, 학생지원실 일괄 처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