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현장취업체험 제출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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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6-11-21 조회수: 307 작성자: 장명주 | |||||||||||||||||||||||||||||||||||||||
첨부 : [붙임2] 2016학년도 2학기 현장취업체험 세부 운영 계획(안) 및 제출 서류 양식.hwp | |||||||||||||||||||||||||||||||||||||||
1. 관련 근거 가. 현장실습지원센터-104(2016.02.19.)호 “2016학년도 현장취업체험 운영 계획(안)” 나. 현장실습지원센터-933(2016.08.10.)호 “2016학년도 2학기 현장취업체험 안내” 2.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16학년도 2학기 현장취업체험 운영 결과 제출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 기한 1) 학 생: 2016. 12. 23.(금), 17:00 2) 단과대학: 2016. 12. 28.(수), 16:00 나. 제출 장소: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학생회관 207호) 다. 참여 학생: 총 153명(세부사항 붙임1 참조) 라. 제출 서류: 서면 서류 7종 및 온라인 서류 4종(세부사항 붙임2 참조)
마. 참고 사항 1) 산학협력 협약서 및 현장실습 협약서는 학생별(기관별)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실습 협약서와 현장실습생 파견요청서 간의 실습지원비 지급 수준을 일치하도록 작성하여야 함 2) 실습기관의 실습지원비가 ‘0원’인 경우에 한하여 반드시 ‘[서식 7] 현장실습 확인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3) 서면 서류는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 학생별 서면 서류를 서식 순으로 스캔하여 전자 공문으로 송부하고 원본은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 4) 온라인 서류는 학생이 직접 인스타(inSTAR)에 입력하여야 하며, 출력본으로 별도 제출하지 않음 5) 현장실습을 다 이수하지 못하거나 제출 서류가 미비한 경우 학점 부여 절대 불가 붙임 1. 2016학년도 2학기 현장취업체험 참여 학생 명단 1부.2. 2016학년도 2학기 현장취업체험 세부 운영 계획(안) 및 제출 서류 양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