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HISTORY AND HISTORICAL CONTENT

전주대학교 역사콘텐츠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작성일: 2024-05-20 조회수: 65 작성자: 정민경
첨부 : 2024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개설_교과목_현황.pdf 파일의 QR Code 2024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개설_교과목_현황.pdf  2024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개설_교과목_현황.pdf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재학생들은 많은 신청바랍니다.


1. 계절수업 운영 일정

구분기간비고
수강신청
5. 28.(화) 11:00~5. 31.(금) 18:00
폐강과목 공고
6. 5.(수) 15:00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6. 7.(금) 11:00~18:00
수업료 납부 (등록기간)
6. 12.(수)~14.(금)우리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수강취소
6. 17.(월)~7. 4.(목)
계절수업기간
6. 24.(월)~7. 12.(금)
성적 입력 기간
7.12.(금)~16.(화)
성적 확인 기간
(이의신청)
7. 17.(수)~18.(목)


2. 수업 운영

  가. 수업방식 :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나. 평가방식 : 상대평가
  다. 수강신청 학점 : 최대 6학점 이내 (2015학번 이전 9학점 이내)


3. 수강생 안내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1) 납부방법 : 수강신청 기간 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 -> 우리은행 납부
  2) 고지서 출력방법 :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 ->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나.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반환하지 않음


 2)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 : inSTAR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 내역 조회 -> 해당 교과목 수강취소 -> 환불계좌 확인

 다.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 진행 방식을 확인하여 수업 참석
  3) 기말고사는 대면 평가를 원칙으로 함

 라. 계절수업 관련 문의처
  1) 업무총괄 : 교무처 학사지원실(220-2134, 스타센터 234호)
  2) 교양수업 관련 문의 : 교약학부 행정지원실(220-4648, 스타센터 306호)
 3)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 원격교육지원센터(220-2805, 학생회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