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재학생들은 많은 신청바랍니다.
1. 계절수업 운영 일정
구분 | 기간 | 비고 | 수강신청
| 5. 28.(화) 11:00~5. 31.(금) 18:00 |
| 폐강과목 공고
| 6. 5.(수) 15:00 |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 6. 7.(금) 11:00~18:00 |
| 수업료 납부 (등록기간)
| 6. 12.(수)~14.(금) | 우리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 수강취소
| 6. 17.(월)~7. 4.(목) |
| 계절수업기간
| 6. 24.(월)~7. 12.(금) |
| 성적 입력 기간
| 7.12.(금)~16.(화) |
| 성적 확인 기간 (이의신청) | 7. 17.(수)~18.(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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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업 운영
가. 수업방식 :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나. 평가방식 : 상대평가 다. 수강신청 학점 : 최대 6학점 이내 (2015학번 이전 9학점 이내)
3. 수강생 안내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1) 납부방법 : 수강신청 기간 종료 후(등록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 -> 우리은행 납부 2) 고지서 출력방법 : 전주대 홈페이지 -> 재학생 -> 학생포털웹서비스(inSTAR)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나.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 반환 금액 | 비고 | 개강 전
| 전액 환불 |
|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 납입금 2/3 반환 |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 납입금 1/3 반환 |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 반환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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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강취소 및 환불방법 : inSTAR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 내역 조회 -> 해당 교과목 수강취소 -> 환불계좌 확인
다.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 등록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며, 수강신청 시 과목별 수업 진행 방식을 확인하여 수업 참석 3) 기말고사는 대면 평가를 원칙으로 함
라. 계절수업 관련 문의처 1) 업무총괄 : 교무처 학사지원실(220-2134, 스타센터 234호) 2) 교양수업 관련 문의 : 교약학부 행정지원실(220-4648, 스타센터 306호) 3)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 원격교육지원센터(220-2805, 학생회관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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