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2022-2학기 대체보강일 지정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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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2-08-19 조회수: 458 작성자: 관리자 | ||||||||||||||||||||||||||||||||
2022학년도 2학기 대체보강일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업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체보강일 지정 사유 가.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14조에 의거 학점 당 매학기 15시간 이상 수업 실시 나. 교육부 감사 시 수업일수가 부족(1학점 당 15시간 이상)한 경우 학점 부여 취소조치 다. 휴무일(공휴일 등)에 실시되는 수업에 대해서는 대체보강일을 지정하여 수업 운영 2. 휴무일 관련 보강주간 가. 보강주간: 2022. 10. 24.(월)~10. 29.(토) 나. 보강주간 지정일
다. 기말시험주간: 2022. 12. 12.(월)~12. 17.(토) 3. 대체보강일 운영 시 유의사항 가. 보강주간은 휴무일 수업 보강을 위해 운영되는 학사일정이므로 반드시 지정된 일자에 보강을 실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지정된 대체보강일에 보강하는 경우 별도의 보강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보강주간에는 지정된 보강수업 외의 수업을 진행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수강학생들의 혼선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불가피한 사유로 지정된 대체보강일 이외의 날짜에 보강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보강계획서 제출 후 실시하여야 하며, 보강일 변경으로 수강학생들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충분히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강계획서 제출: 웹천잠→학사→수업→출결관리시스템→ 과목별 휴보강신청 ※ 휴무일에 수업을 그대로 진행하는 경우도 보강수업이므로 반드시 사전에 보강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2학기 종강일(2022. 12. 17.(토)) 이후에는 보강은 실시할 수 없습니다. 4. 기타 협조사항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