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안내 | ||||||||||||||||||||||||||||||||||||||||||||||||
---|---|---|---|---|---|---|---|---|---|---|---|---|---|---|---|---|---|---|---|---|---|---|---|---|---|---|---|---|---|---|---|---|---|---|---|---|---|---|---|---|---|---|---|---|---|---|---|---|
작성일: 2017-07-05 조회수: 541 작성자: 사범대학 | ||||||||||||||||||||||||||||||||||||||||||||||||
첨부 : 2017-2_재학생등록안내_공지사항.hwp | ||||||||||||||||||||||||||||||||||||||||||||||||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안내
■ 등록일정 ※학기초과생(9학기이상 등록대상자)은 수강신청을 완료하면 수강신청 정정기간 이후 고지서 자동생성 예정임. ※등록금 분할납부를 원하는 학생은 신청기간에 반드시 신청을 완료해야 분할납부 등록기간에 납부 가능함. ※복학생은 복학수속을 마친 후 인스타 (inSTAR)/ 등록관리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정해진 등록기간에 납부함. ☞등록고지서가 개별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므로, 아래와 같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고지서 및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 학교 홈페이지☞ 인스타(inSTAR)☞ 장학/등록☞ 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출력)☞ 납부확인서(출력) - 등록금 납부확인은 해당은행 홈페이지 공과금(등록금☞ 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등록금 납부 다음날(익일)에 출력 가능합니다. ■ 등록관련 문의 1. 등록문의: 재무지원실 (063)220-2152~4 2. 장학, 정부학자금 문의: 학생지원실 (063)220-2164, 2167 3. 위탁경비,통학버스 문의: 학생지원실 (063)220-2819 4. 복학, 재입학, 기타민원: 학생종합서비스센터 (063)220-2135~6 5. 수강신청: 학사지원실 (063)220-213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