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ACCOUNTING & TAX

전주대학교 회계세무학과

인사말

회계세무학과 홈페이지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21세기 사회는 정보화혁명을 거쳐 지식혁명의 시대라 불립니다. 지식이라는 것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학식과는 구별되는 이론 뿐이 아닌 실용지식과 현장체험을 통합하는 개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자기가 맡은 분야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부가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지식근로자만이 경쟁에서 살아남을 것입니다.

전주대학교 회계세무학과는 회계 및 세무분야의 실무를 담당하게 될 지식근로자를 양성하는 데에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법을 두루 배움으로써 실무 전문가로서의 기반을 다져 나갈 수 있도록 교과목을 편성,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회가 필요로 하는 경쟁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6명의 교수진과 200명에 이르는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시반과 방학기간 회계캠프를 운영하여 20년 동안 많은 수의 회계사와 세무사를 배출하여 사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주대학교 회계세무학과는 여러분들이 능력 있는 회계 및 세무분야 지식근로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전주대학교 회계세무학과에 입학하신다면 집중적이고 종합적인 학습을 통하여 실무에 적용 가능한 인재로 거듭날 것입니다. 전주대학교 회계세무학과와 함께 21세기의 주역으로서 힘찬 첫걸음을 내딛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회계세무학과 학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