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ACCOUNTING & TAX

전주대학교 회계세무학과

채용공고

취업정보 게시글의 상세 화면
[경남연구원] 일반직 (사서) 직원채용 안내
작성일: 2021-09-13 조회수: 351 작성자: 곽가영

경남연구원 공고 2021- 69

경남연구원 직원(사서채용 재공고

 

  

 경상남도 출연 정책 연구기관인 경남연구원에서 다음과 같이 직원을 공개모집합니다지역의 변화에 일조함으로써 보람을 느낄 수 있으며직원의 복리후생을 위해 경남연구원에서는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21년 08월 24

  ()경남연구원장

  

  

채용 필요성 및 채용개요

❍ 채용예정분야

직급

지원

분야

채용

인원

임용자격

담당업무(직무

사무직

4급 

사서

1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2급정사서)로서 관련 업무에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7급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서 관련 업무에 6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경남연구원 자료실 운영

연구자들의 연구개발 활동에 필요한 각종 문헌을 수집하여 제공

연구자들에게 필요한 자료를 수집축적분석하여 신속히 제공

신착 문헌안내 서비스 제공 등

  

  

  

  

지원자격

 ❍ 60세 이하성별 제한 없음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 최종 합격 후 임용절차를 거쳐 즉시 근무 가능한 자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근무조건 

 ❍ 고용형태 정년 만60

 -본원 규정에 따라 1년간의 수습기간을 운영할 수 있음

 ❍ 직 급 일반직(사무직 4)

 ❍ 근 무 지 본원

 ❍ 근무시간 5(~근무, 09:00~18:00 유연근무 시행

 ❍ 급여수준 연구원 내부 규정에 따름(일반직 사무4-공무원 6급상당경력산정에 따른 호봉제 적용)

  

전형방법 및 합격자 발표

 ❍ 1차 시험 서류심사(100평가결과 평균 60점 이상자 중 3배수 범위 내에서 합격자 결정

 -서류심사 전공일치여부학업 성취도경력연관성활용 및 발전 가능성

  ※ 해당분야 지원자가 동수 또는 동수 이하일 경우 재공고 실시

  

 ❍ 2차 시험 면접심사 (1차시험 통과자)

 ※ 직무관련 지식조직 이해도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창의력의지력 등 발전가능성에 대한 평가결과 평균점수 60점 이상자

  

 ❍ 최종합격자 결정 : 1차시험 60%(서류 100) + 2차시험 40%(면접 100합계

 -동점일 경우에는 면접심사서류심사 성적순의 고득점자를 우선

 

서류심사

(100)

+

면접심사

(100)

60%

+

40%

  ❍ 합격자발표 합격자에 한하여 연구원 홈페이지에 공고

  

시험일정

원서접수

1차 시험

합격자 발표

2차 시험

일정(예정)

최종합격자 발표(예정)

2021.08.24(

~2021.09.13() 18:00

2021.09.17()

 2021.09.24.(

2021.10.04(

※ 연구원 사정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공고방법 본원 및 경남도 홈페이지행정안전부 잡플러스 등

  

응시원서 접수

 접수기간 : 2021.08.24.() ~ 2021.09.13.() 18:00까지

 수방법 인터넷 접수(본원 홈페이지 채용정보에 접속하여 지원서 제출) 

  제출서류

 1. 임용지원서(응시원서) 1

 ※ 양식은 경남연구원 홈페이지(www.gni.re.kr) 공고문 첨부파일 다운받아 작성

 2. 자기소개서 

 3. 직무수행계획서 1부 (사서분야-담당업무 중심)

 4.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해당자박사-해당자1

  외국학위 취득자는 한국학술진흥재단의 학위신고필증사본 첨부

 5. 경력 및 재직증명서(임용지원서 기재된 사항1

  담당자 성명 및 부서 기재반드시 증명서에 수행업무 및 직책 표시 

 6.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제출서류의 3번 ~ 6번은 기타(증명서란에 하나의 파일로 압축하여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합격자 통지 홈페이지 공고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유선 또는 이메일)

  

참고 사항

 ❍ 임용지원서(응시원서기재사항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미비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 채용서류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에 따름

 ❍ 임용지원서(응시원서)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서류 미제출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 본원 직원채용규칙에 의하여 전형과정 또는 내외부 검증결과에 따라 적격자가 없을시 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 취업보호대상자 가점부여(장애인 가산점 5%, 보훈대상자 부여된 점수 반영)

 ❍ 다음의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제출된 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때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아니 할 때 

 본인 또는 본인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타인이 채용에 관한 부당한 청탁압력 또는 재산상의 이익 제공 등의 부정행위를 통해 채용에 합격한 자(합격이 취소된 날로부터 5년간 채용 불가

 ❍ 본 채용계획은 연구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사항 은 시험 7일전까지 연구원 홈페이지에 공고함.

 ❍ 타 문의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55-239-0130)

  

코로나19 예방 관련 응시자 유의사항

 ❍ 면접시험일까지 외국 출국 및 지역사회 전파가 나타난 지역 방문 자제마스크 착용손소독발열체크 등 개인위생 관리 철저

 ❍ 원서접수일 기준 14일 이내 외국 또는 국내 유행지역을 방문하였거나 확진자와 접촉 후 고열(37.5℃ 이상), 기침인후통 등 증상이 있을 경우 자진신고 및 검사 실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전략실(055-239-0130)으로 문의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