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강취소] 2016-1학기 수강취소(Drop) 접수 안내 |
---|
작성일: 2016-03-07 조회수: 515 작성자: 안미라 |
첨부 : 수강취소(Drop)신청서(2016).hwp |
2016-1학기 수강취소(Drop) 접수 안내
가. 수강취소 안내
1) 신청절차: 수강과목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수강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기 개시일로부터 5주 이내에 담당교수의 동의를 받아 단과대학 행정지원실로 제출하며, 수강취소는 학장이 허가함
2) 천잠정보시스템 입력기간: 4.1(금) 까지
3) 유의사항: 학칙에 의거 수강취소는 학장이 허가하므로 교무처로 별도의 공문제출은 하지 않으며 천잠정보시스템에만 입력하여 주시고, 변경된 신청서 양식을 사용하여 주시고 기존의 신청서가 사용되지 않도록 유의 바람
4) 장학규정에 의한 성적장학생 선발 기준이 전 학년 12학점 이상 취득자(계절학기 미포함) 이므로 수강취소 신청서 접수 시 학생에게 동 사항에 대해서도 안내하여 주시기 바람
붙 임: 수강취소 신청서 양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