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POLICE SCIENCE

전주대학교 경찰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1학기 수업 외 학습모임 신청 안내
작성일: 2022-03-15 조회수: 373 작성자: 경찰학과
첨부 : 수업 외 전공심화 학습모임 신청서.hwp 파일의 QR Code 수업 외 전공심화 학습모임 신청서.hwp  수업 외 전공심화 학습모임 신청서.hwp

1. 신청방법

 가. 동료 간 전공심화 및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 주제를 선정하여 신청


팀장 

∘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관련 학과 또는 자격 및 능력이 인정되는 자

팀원

∘ 프로젝트 수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복학생, 편입생이 포함된 팀에게 선정 시 가산점수 부여


※ 각 학기 당 (튜터, 튜티 구분 없이) 1회만 참여 가능, 프로그램 내 중복참여 불가

※ 교수학습개발센터 프로그램 참여 시 가산점수 부여


 가. 학습모임 운영: 3. 21.(월)~6. 10.(금)


 나. 제출서류: 아래 서류를 모두 작성하여 제출

 1) [별첨 1] 참가신청서 1부

 2) [별첨 2] 학습계획서 1부

 3) [별첨 3]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서 각 1부


 다. 제출기한: ~ 3. 17.(목) 14:00까지


 라. 제출방법: 경찰학과 사무실 (평화관113호) 또는 kminji0501@jj.ac.kr 메일제출


2. 역할 및 지원사항


구분

팀장

팀원

팀 구성

∘ 학과 재학생 3명~6명(별도 학년 구분 없음)

 - 8학기 이내 이수자(건축학과는 10학기 이내 이수자)

 - 직전학기 평균평점 2.5이상인 자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신청자

 - 신입생은 팀원으로만 참여 가능 

유형

① 팀 프로젝트 ② 공모전 ③ 전공심화 스터디 ④ 어학 및 자격증 ⑤ 그 외

보고서작성

∘ [별첨 4] 최종보고서 작성 및 제출

∘ [별첨 5] 소감문 제출

∘ [별첨 4] 최종보고서 작성

∘ [별첨 5] 소감문 제출

활동

∘ [별첨 2] 학습계획서 작성

∘ 오리엔테이션 참석

∘ 팀원 관리

∘ 학습모임 장소 결정 및 통지

∘ 오리엔테이션 참석

∘ 학습활동 장소 결정

∘ 학습활동 참여

지원 사항

∘ 활동장학금 20만원 (용도: 문구류 및 도서 구입, 간식 등)

∘ 프로그램 완료 후, 우수사례팀 선정 시, 팀 장학금 차등 지급



3. 활동장학금 및 장학금 지급절차


구분

지급기준

제출서류

∘ [별첨 3]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서(최초 제출)

활동장학금

∘ 신청서 제출 확인 후 활동장학금 20만 원 지급

※ 활동장학금 지출 가이드라인(예시)

 - 활동장학금은 학습활동 목적에 부합하게 사용 ex) 도서, 복사 등 

 식비 및 간식비 지출은 가능하나 1회 6만원 미만으로 사용하며, 캠퍼스 내 혹은 효자동 일대에서사용하여야 함(21:00 이전 지출)

 - 이외 지출 금지 사항

 ① 교통비(주유비, 버스비, 택시비)

 ② 입장료(수목원, 놀이공원 등)

 - 활동장학금 사용 증빙 위한 영수증 제출

팀 장학금

∘ 최종 보고서, 소감문 제출

∘ 학과의 추천을 받아 학습모임 성과물을 제출하여 우수사례팀으로 선정 시,
 장학금 차등 지급(한 학기 당 참가팀의 상위 50% 차등 지급)
 - 최우수상 3% 50만원×3팀
 - 우수상 10% 30만원×10팀
 - 장려상 37% 10만원×37팀

※ 단, 한 학기 참가팀이 50팀을 넘지 않는 경우 최우수상은 2팀으로 고정 지급 


4. 온라인(비대면) 운영시 유의사항

 가. Webex, Zoom, Google Meet, 카카오톡 그룹콜 및 라이브 톡 등을 통해 진행 가능

 - 단, 카카오톡 채팅, 스터디 시간 체크 어플만 사용하여 진행시 인정 불가

 나. 증빙자료: [별첨 6] 수업 외 전공심화 온라인 학습모임 보고서

 ※ 학습모임 운영 시간 캡쳐본 첨부

 예) 카카오톡 그룹콜, 라이브톡 등 종료 후 시간 캡쳐 첨부

 예) ZOOM, Webex 등 시작 시간, 종료 시간 캡쳐 또는 로그기록 첨부

 ※ 참여 명단 또는 참여 화면 캡쳐본 첨부

 다. 본 프로그램 운영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

 ※ 이를 준수하지 않을 시, 참여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고지함



5. 세부일정

추진단계

일정

추진내용

홍보

2.. 28.(월)~3. 11.(금)

∘ 프로그램 안내 및 접수

참여자 선정

3. 16.(수)

∘ 심사기준에 따라 선정 및 발표

오리엔테이션

3. 17.(목)~3. 18(금)

∘ 학습모임 활동 방법 및 지원사항 안내

 (각 학과 자체 진행)

∘ onSTAR 등록

∘ 학습지원 요구조사 설문조사 필수참여

학습모임 활동

3. 21.(월)~6. 10.(금)

∘ 총 6회 이상, 회당 2시간 이상(총 12시간 이상)

∘ 활동장학금 사용 증빙 영수증 제출

최종보고서 제출

6. 13.(월)~6. 24.(금)

∘ [별첨 4] 최종보고서, [별첨 5] 소감문 제출

∘ 만족도 설문조사(onSTAR)

 최종보고서 제출 시 학습성과물을 첨부하여 제출, 기한 내에 제출하는 학습성과물(합격증, 성적표 등)만 심사에 반영함

∘ 온라인 학습모임의 경우, 보고서 추가 제출

우수사례팀 심사

7월 중

학기 당 참가팀의 상위 50%에게 차등 지급

∘ 최우수상 3% 50만원×3팀

∘ 우수상 10% 30만원×10팀

∘ 장려상 37% 10만원×37팀

우수사례 선정팀

팀 장학금 지급

8월 중

∘ 팀 장학금 지급(인원수로 분배하여 1/n을 개별지급)




등록된 댓글 0개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