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방법
가. 동료 간 전공심화 및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 주제를 선정하여 신청
팀장 | ∘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관련 학과 또는 자격 및 능력이 인정되는 자 |
팀원 | ∘ 프로젝트 수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복학생, 편입생이 포함된 팀에게 선정 시 가산점수 부여 |
※ 각 학기 당 (튜터, 튜티 구분 없이) 1회만 참여 가능, 프로그램 내 중복참여 불가
※ 교수학습개발센터 프로그램 참여 시 가산점수 부여
가. 학습모임 운영: 3. 21.(월)~6. 10.(금)
나. 제출서류: 아래 서류를 모두 작성하여 제출
1) [별첨 1] 참가신청서 1부
2) [별첨 2] 학습계획서 1부
3) [별첨 3]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서 각 1부
다. 제출기한: ~ 3. 17.(목) 14:00까지
라. 제출방법: 경찰학과 사무실 (평화관113호) 또는 kminji0501@jj.ac.kr 메일제출
2. 역할 및 지원사항
구분 | 팀장 | 팀원 |
팀 구성 | ∘ 학과 재학생 3명~6명(별도 학년 구분 없음) - 8학기 이내 이수자(건축학과는 10학기 이내 이수자) - 직전학기 평균평점 2.5이상인 자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신청자 - 신입생은 팀원으로만 참여 가능 |
유형 | ① 팀 프로젝트 ② 공모전 ③ 전공심화 스터디 ④ 어학 및 자격증 ⑤ 그 외 |
보고서작성 | ∘ [별첨 4] 최종보고서 작성 및 제출 ∘ [별첨 5] 소감문 제출 | ∘ [별첨 4] 최종보고서 작성 ∘ [별첨 5] 소감문 제출 |
활동 | ∘ [별첨 2] 학습계획서 작성 ∘ 오리엔테이션 참석 ∘ 팀원 관리 ∘ 학습모임 장소 결정 및 통지 | ∘ 오리엔테이션 참석 ∘ 학습활동 장소 결정 ∘ 학습활동 참여 |
지원 사항 | ∘ 활동장학금 20만원 (용도: 문구류 및 도서 구입, 간식 등) ∘ 프로그램 완료 후, 우수사례팀 선정 시, 팀 장학금 차등 지급 |
3. 활동장학금 및 장학금 지급절차
구분 | 지급기준 |
제출서류 | ∘ [별첨 3]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서(최초 제출) |
활동장학금 | ∘ 신청서 제출 확인 후 활동장학금 20만 원 지급 ※ 활동장학금 지출 가이드라인(예시) - 활동장학금은 학습활동 목적에 부합하게 사용 ex) 도서, 복사 등 - 식비 및 간식비 지출은 가능하나 1회 6만원 미만으로 사용하며, 캠퍼스 내 혹은 효자동 일대에서사용하여야 함(21:00 이전 지출) - 이외 지출 금지 사항 ① 교통비(주유비, 버스비, 택시비) ② 입장료(수목원, 놀이공원 등) - 활동장학금 사용 증빙 위한 영수증 제출 |
팀 장학금 | ∘ 최종 보고서, 소감문 제출 ∘ 학과의 추천을 받아 학습모임 성과물을 제출하여 우수사례팀으로 선정 시, 장학금 차등 지급(한 학기 당 참가팀의 상위 50% 차등 지급) - 최우수상 3% 50만원×3팀 - 우수상 10% 30만원×10팀 - 장려상 37% 10만원×37팀 ※ 단, 한 학기 참가팀이 50팀을 넘지 않는 경우 최우수상은 2팀으로 고정 지급 |
4. 온라인(비대면) 운영시 유의사항
가. Webex, Zoom, Google Meet, 카카오톡 그룹콜 및 라이브 톡 등을 통해 진행 가능
- 단, 카카오톡 채팅, 스터디 시간 체크 어플만 사용하여 진행시 인정 불가
나. 증빙자료: [별첨 6] 수업 외 전공심화 온라인 학습모임 보고서
※ 학습모임 운영 시간 캡쳐본 첨부
예) 카카오톡 그룹콜, 라이브톡 등 종료 후 시간 캡쳐 첨부
예) ZOOM, Webex 등 시작 시간, 종료 시간 캡쳐 또는 로그기록 첨부
※ 참여 명단 또는 참여 화면 캡쳐본 첨부
다. 본 프로그램 운영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
※ 이를 준수하지 않을 시, 참여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고지함
5. 세부일정
추진단계 | 일정 | 추진내용 |
홍보 | 2.. 28.(월)~3. 11.(금) | ∘ 프로그램 안내 및 접수 |
참여자 선정 | 3. 16.(수) | ∘ 심사기준에 따라 선정 및 발표 |
오리엔테이션 | 3. 17.(목)~3. 18(금) | ∘ 학습모임 활동 방법 및 지원사항 안내 (각 학과 자체 진행) ∘ onSTAR 등록 ∘ 학습지원 요구조사 설문조사 필수참여 |
학습모임 활동 | 3. 21.(월)~6. 10.(금) | ∘ 총 6회 이상, 회당 2시간 이상(총 12시간 이상) ∘ 활동장학금 사용 증빙 영수증 제출 |
최종보고서 제출 | 6. 13.(월)~6. 24.(금) | ∘ [별첨 4] 최종보고서, [별첨 5] 소감문 제출 ∘ 만족도 설문조사(onSTAR) ∘ 최종보고서 제출 시 학습성과물을 첨부하여 제출, 기한 내에 제출하는 학습성과물(합격증, 성적표 등)만 심사에 반영함 ∘ 온라인 학습모임의 경우, 보고서 추가 제출 |
우수사례팀 심사 | 7월 중 | 학기 당 참가팀의 상위 50%에게 차등 지급 ∘ 최우수상 3% 50만원×3팀 ∘ 우수상 10% 30만원×10팀 ∘ 장려상 37% 10만원×37팀 |
우수사례 선정팀 팀 장학금 지급 | 8월 중 | ∘ 팀 장학금 지급(인원수로 분배하여 1/n을 개별지급) |
등록된 댓글 0개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