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실습 개요 가. 대상: 4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나. 기간: 2018. 9. 3.(월)~12. 23.(일), 12~15주 다. 운영 절차 및 운영 일정 운영 절차 | 운영 일정 | 비고 | 실습기관 모집 | ~2018. 8. 7.(화) | - 실습기관 모집 안내문 송부 | 현장실습 모집 홍보 | 2018. 8. 9.(목)~8. 22.(수) | - 실습기관 목록 게시 | 학생 현장실습 신청, 지도교수 승인 | 2018. 8. 20.(월)~9. 4.(화) | - 온라인(inSTAR) 학생 참여 신청 - 온라인(웹천잠) 지도교수 승인 | 오리엔테이션 개최 | 2018. 8. 30.(목) 14:00 | - 현장실습 주요 사항 안내, 성희롱 예방 교육, 안전 교육, 비즈니스 매너 교육 등 | 현장실습 실시 | 2018. 9. 3.(월)~12. 23.(일) | - 12~15주 |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 2018. 9. | - 센터 일괄 처리 | 지도교수 방문지도(의무) | 2018. 9. 3.(월)~12. 23.(일) | - 2017학년도 교육부 「대학생 현장실습 운영규정」 개정에 따라 방문지도 의무 실시(해외의 경우 방문외의 방법으로 지도 실시 가능) - 해당 학생 실습 기간 중 실시 | 결과 서류 제출 (학생→학과) | 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 - 서면 서류 7종 원본 학과 사무실 제출 - inSTAR 서류 3종 입력 및 저장 | 결과 서류 확인, 실습기관 평가 점수 입력 (학과) | ~2018. 12. 26.(수) | - 서면 서류 원본 및 서명 누락 여부 확인 - inSTAR 서류 작성 여부, 내용 확인 - 실습기관 평가 점수 웹천잠에 입력 | 결과 서류 제출 (학과→센터) | ~2018. 12. 28.(금) | - 서면 서류 원본 확인, 취합 후 현장실습 지원센터로 전자 공문 송부 및 원본 제출 | 지도교수 평가 점수 입력 (지도교수) | 2018. 12. 26.(수)~12. 28.(금) | - 웹천잠에서 학생별 결과 서류 확인 후 평가 점수 입력 | 결과 서류 확인 (센터) | 2018. 12. 31.(월) ~2019. 1. 4.(금) | -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 학점 부여 | 2019. 1. 7.(월)~1. 8.(화) | -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후 센터 일괄 처리 | 실습지원비 지급 | 2019. 1. | - 실습지원비: 국내 50만원, 국외 100만원 - 국외 실습지원비는 10월 중 일괄 700,000원 (70%) 선지급 예정 -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후 센터 일괄 처리 |
* 자세한사항은 붙임문서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