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 |
---|
작성일: 2017-12-19 조회수: 195 작성자: 음악학과 |
첨부 : 2017-2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학생용).pptx |
2017학년도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 관련안내사항. 제출기한: 2017년12월27일 제출내용: 결과보고서,만족도조사,결과물 inSTAR 결과보고서 내용입력 -> 지도교수 온라인(웹천잠)승인 * 결과보고서 서면제출 ( 2018. 12. 27. ) inSTAR 양식다운로드 후 작성 -> 지도교수및 팀장 서명 날인 -> 학과사무실 제출 * 만족도조사 입력 inSTAR 에 만족도조사 내용 입력 _ 2017. 12. 27. * 결과물 제출 결과물 제출 기한 _ 2017. 12. 27. * 기타사항 1) 결과물의 종류는 시제품, 보고서, PPT출력본, 책자, CD등으로 제한없음 (단, 결과물이 큰경우에는 사진으로 대체가능) 2)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미제출시 지원금 환수조치 3) 귀속물품을 구매한 경우 과제 종료후 반드시 구매물품 을 센터로 반납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