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 보고서 제출 안내 |
---|
작성일: 2023-12-14 조회수: 121 작성자: 김다인 |
첨부 :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양식1.xlsx ,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학생용)1.pptx |
LINC 3.0 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캡스톤디자인에 참여하는 학생은 아래 안내에 따라 결과보고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2023. 12. 29.(금) 2. 제출 서류: 결과보고서, 만족도조사, 결과물 가. 결과보고서(서면 또는 온라인 제출) 1) 서면 제출 : inSTAR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지도교수 및 팀장 서명 날인 취합 후 센터로 제출(~2024. 1. 4.(목)) 2) 온라인 제출 : inSTAR 에 결과보고서 내용 입력(~12. 29.(금)) → 지도교수 온라인(웹천잠) 승인 ※ 결과보고서에 반드시 결과물 사진 첨부 나. 만족도 조사 inSTAR에 만족도 조사 내용 입력(~12. 29.(금)) 다. 결과물 결과물은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여 학과에서 보관(~12. 29.(금)) 4. 기타사항 가. 결과물의 종류는 시제품, 보고서, PPT 출력본, 책자, CD 등으로 제한이 없으며 사진으로 대체 가능 나. 결과물은 학과사무실에서 보관 다.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미제출 시 지원금 환수 조치 라. 귀속물품을 구매한 경우 과제 종료 후 반드시 구매물품을 센터로 반납 처리 붙임 1.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내역 양식 1부. 2.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학생용) 1부. 끝. |
등록된 댓글 0개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