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3학년도 2월 졸업생 사서자격증 발급 안내 | ||||||||||||
---|---|---|---|---|---|---|---|---|---|---|---|---|
작성일: 2023-01-25 조회수: 415 작성자: 이소빈 | ||||||||||||
2023년도 2월 졸업예정자 사서자격증 발급 신청 작성법을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내용을 잘 숙지하시어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 1. 27.(금) 15시까지!! 위의 네이버폼에 들어가 정보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서자격증 신청자 입력 서식(첨부파일)" 작성요령 가. "사서자격증 신청자 입력 서식" 작성은 사서자격증을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발급하기 위하여 한국도서관협회에서 개발한 사서자격증 관리시스템에 일괄적으로 입력하기 위해서 입니다. ※ 주민등록번호 등 기재사항의 오류가 있는 경우 정정하는 절차가 복잡하므로 기재의 정확성을 기하고 철저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사서자격증 신청자 입력 서식" 작성 시 주의사항 - 주민등록번호 입력 시 "-"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예)7612052530111 - 주소 입력시 반드시 우편번호 5자리, 주소는 도로명주소로 주소1과 주소2를 구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주소 확인사이트:https://www.juso.go.kr/openIndexPage.do)
작성한 자료는 네이버폼을 이용해 1월 27일(금) 15시까지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오기입 및 미기입으로 사서자격증 발급 신청이 안되는 경우는 책임질 수 없으니 꼭 꼼꼼히 확인하여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 내 미 제출시 한국도서관협회에서 개별 신청하여야 함을 유의 바랍니다. ※ 메일로 전송시 제목을 "[사서자격증 신청] 학과-학번-이름"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 안내 -복수전공 및 부전공 학생은 꼭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E-mail : sb32857@jj.ac.kr / 전화 : 063-220-2235 |
등록된 댓글 0개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