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하계 현장실습 결과 서류 제출에 관하여 안내합니다.
작성시 유의사항을 확인 하신 후 서류제출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한 : 2017년 8월 31일 (목) 17:00까지 2. 제출 장소: 상담실습실 (평화관 106호)
3. 문의 : 상담실습실(063-220-3250), 산업협력단 현장실습지원센터(063-220-4612)
구분 | 내 용 | 작성자 | 작성 시 유의사항 | 서식 1 | 현장실습협약서 | 전주대 LINC사업단/ 실습기관/ 학생 | 1. 협약서 제5조 작성 시 실질적 근로에 해당되어 실습기관(갑)이 최저임금 이상의 금액을 실습생에게 지급하는 경우 ④항에, 그렇지 않을 경우 ③항에 지급금액 작성 2. 협약 날짜는 실습시작일 7일전 으로 작성 3. 2부 작성 제출 | 서식 2 | 현장실습생 파견요청서 | 실습기관 | 4. 실습기간 및 실습지원비가 협약서 상의 기간과 금액과 동일해야 함 5. 요청날짜를 실습시작일 14일전 으로 작성 6. 사업자등록증 사본 첨부 | 서식 3 | 현장실습 운영계획서 | 실습기관 | | 서식 4 | 현장실습 출근부 | 실습생 / 실습기관 | 7. 관리자 서명 확인 | 서식 5 | 현장실습 수행평가표 | 실습기관 / 지도교수 | 8. 관리자 서명 확인 | 서식 6 |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 실습기관 | | 서식 7 | 현장실습 확인서 (실습기관에서 실습지원비를 지급하지 않는 경우에만 작성) | 실습기관 | 9. 실습기관에서 실습지원비를 지급하지 않는 경우(교육목적으로 실습 실시)에만 작성 | 서식 8 | 산학협력협약서 (신규 실습기관 중 희망기관만 작성) | 전주대 LINC사업단/ 실습기관 | 10. 신규 실습기관 중 전주대학교 LINC+사업단과 산학협력협약을 희망하는 기관만 작성 11. 협약일은 실습시작 7일전으로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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