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6 하계현장실습 서류제출 안내 | ||||||||||||||||||||||||||||||||||||
---|---|---|---|---|---|---|---|---|---|---|---|---|---|---|---|---|---|---|---|---|---|---|---|---|---|---|---|---|---|---|---|---|---|---|---|---|
작성일: 2016-08-22 조회수: 358 작성자: 서보경 | ||||||||||||||||||||||||||||||||||||
첨부 : 2016_하계_현장실습_세부_운영_계획(안)_및_제출_서류_양식.hwp | ||||||||||||||||||||||||||||||||||||
<2016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서류 제출 안내> 2016학년도 하계 현장실습을 마친 후 제출해야 할 서류에 관하여 안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설명과 함께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어 기한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한: 2016. 09. 07.(수) 17:00 2. 제출 장소 가. 서면 서류: 원본 서류를 상담실습실(평화관106) 제출! 나. 온라인 서류: 실습생이 인스타에 직접 입력 3. 제출 서류: 서면 서류 7종 및 온라인 서류 4종
4. 참고 사항
가. 현장실습 협약서는 학생별(기관별)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나. 실습기관에 작성을 요청하는 서류들은 실습생이 서류의 공란을 최대한 작성하여 실습기관에서는 서명 혹은 직인 날인만 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이 원칙입니다. 원본이 아닌 사본이나 출력본을 제출하는 경우에는 학점 인정이 불가합니다. 실습기관의 직인을 이미지 파일로 컬러 출력하는 것은 절대 불인정합니다. 라. 인스타 로그인 후 접속 지속 시간은 30분입니다. 로그인 후 3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는 현상이 발생하므로 인스타 서류 작성 시에는 메모장이나 한글 프로그램에서 내용을 먼저 작성하여 그 내용을 복사 후 붙여넣기 하시기 바랍니다. 마. 인스타 서류 중 종합보고서는 글자 수의 제한이 있습니다. 같은 내용 복사 후 붙여넣기, 띄어쓰기 등의 꼼수로 글자 수를 채우는 것은 글자 수를 채운 것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바. 인스타 서류 작성 후 저장 시 ‘현장실습 결과 및 성과 정보는 필수 항목입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스페이스바를 여러 차례 눌러 공백을 생성하여 주면 저장이 가능합니다. 사. 제출 서류 검토 후 교무처에 학점 부여 요청 예정이며, 현장실습을 다 이수하지 못하거나 제출 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학점 부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에 관하여 더 궁금한 사항은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063-220- 461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