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 동계 재학생 미국 자매대학 파견 프로그램 선발 공고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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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4-12-29 조회수: 477 작성자: 상담심리학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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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그램 개요
※ 총 연수경비 및 일정 등은 환율 및 항공사 사정 등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2. 파견대학 및 연수 프로그램 소개
3. 신청자격
4. 제출서류 (국제교육교류원 홈페이지 및 전주대학교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
5. 신청기간 및 선발일정 가. 신청장소 : 국제교육교류원(스타센터 푸트코트 옆 209호 ☎220-2122, 2195) 나. 신청기간 : ~ 2014.12.19.(금) 다. 면접전형일 : 2014.12.22.(월), 면접일시는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라. 합격자 발표 : 2014.12.22(월) 이후 ※ 합격자 발표는 문자메시지를 통한 개별 연락 예정 마. O.T 안내 :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12월 말 실시) 바. 기 타 : 일부 지역의 경우, 별도 면접 전형 일에 면접을 실시 할 수 있음 6. 선발기준 : 서류전형(50%) + 면접(50%) 7. 지원시 유의사항 ❍ 본교에 어학연수장학생으로 입학한 자는 우선 선발 ❍ 전공이나 어학능력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음 (단, 어학연수 신청자로서 해당 언어 회화능 력 부족자는 출국 전 사전 교육을 철저히 해야 함) ❍ 연수기관 및 연수경비 등 상기 프로그램은 기타 사정 및 환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선발된 모든 학생은 본교 및 유학대학의 학칙 및 제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사항은 본인이 책임져야 함 ❍ 연수기간 중 휴학할 수 없으며, 연수기간 연장은 불가함 ❍ 선발된 학생은 사전에 해외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여야 하며, 연수기간 전 및 종료 후 발 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하여 본인이 책임져야 함 ❍ 어학연수 최소 파견 인원이 충족되지 못했을 경우 해당 언어권 연수를 취소할 수 있음 ❍ 귀국 후 1개월 이내에 수료증, 성적증명서, 귀국 보고서(본원 지정양식) 제출해야 함(미제 출시 학점 및 CP점수 인정하지 않음) ❍ 연수를 모범적으로 이수한 학생은 StarT Program의 CP점수가 기준에 준거하여 가산됨. ❍ 선발 합격이후 연수 참가를 포기하는 경우 추후 연수 신청 제한 8. 문의처 : 국제교육교류원(☎ 220-2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