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COUNSELLING PSYCHOLOGY

전주대학교 상담심리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4회 한국상담학회 학회원 및 학생 UCC 공모대회
작성일: 2014-09-30 조회수: 406 작성자: 상담심리학과
첨부 : 붙임2-[참가신청서]_“제4회_한국상담학회_학회원_및_학생_UCC공모대회”_.hwp 파일의 QR Code 붙임2-[참가신청서]_“제4회_한국상담학회_학회원_및_학생_UCC공모대회”_.hwp  붙임2-[참가신청서]_“제4회_한국상담학회_학회원_및_학생_UCC공모대회”_.hwp
요 강 : 상담학회원, 상담학부, 상담대학원생들의 상담능력과 학회 활동 활성화 및 질적 수준 제고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 제4회 한국상담학회 학회원 및 학생 UCC 공모대회”를 실시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 주최 및 주관 : 한국상담학회 기획위원회
○ 공모자격:한국상담학 개인회원 및 기관회원, 상담학부, 상담대학원, 기타 상담관련전공
학부생 및 대학원생
○공모주제:상담이론, 상담기법, 상담 프로그램 활성화 및 대사회적 유용성을주제로한
UCC 공모
○ 공모형태 : ① 직접 제작한 동영상 1분 이내 UCC 동영상 (wma, avi)/500MB 이하.
② 직접 제작한 동영상 3분 이내 UCC 동영상 (wma, avi)/500MB 이하.
○ 접수방법
- 참가신청서 : 메일발송[소정양식 Download- 한국상담학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
- 작 품 : 메일발송 / couns0704@naver.com
 
○ 접수기간 [마감]
- 신청서 마감일 : 10월 1일 ~ 11월 10일
- 최종 작품 접수 마감일 : 11월 17일
 
○ 시상일시 및 시상내역
- 시 상 : 2014년 12월 넷째 주 토요일[상담학회 총회에서 시상] 예정
- 시상내역 : 각 부분별 상장 및 상금
3분 UCC 시상내역 1분 UCC 시상내역
대상(1편) 수여자 : 한국상담학회 상장과 50만원 대상(1편) 수여자 : 한국상담학회 상장과 30만원
우수상(3편) 수여자 : 한국상담학회 상장과 30만원 우수상(2편) 수여자 : 한국상담학회 상장과 20만원
장려상(3편) 수여자 : 한국상담학회상 장과 20만원 - -
- 기 타 : 수상작 이외 참가 작품 – 참가 기념 문화상품권 증정
○ 심사방법
- 1차 심사 : 1분 UCC 수상후보작 6편/ 3분 UCC 수상후보작 12편 선정
- 2차 심사 : 1분 UCC/ 3분 UCC 수상작 각각 등위 결정
- 심사기준
심 사 항 목 배 점 심 사 기 준
기획력(30점) 15 아이디어가 창의적인가?
15 주제와 적합하게 기획되었나?
창의력(30점) 15 시나리오 구성이 독창적인가?
15 타 공모전과 중복되지 않았는가?
구성(밀)도(20점) 10 논리적으로 구성되었는가?
10 내용은 충실하게 구성되었는가?
표현력(20점) 20 작품의 이해가 쉽고, 의미 전달이 잘 이루어지는가?
전체 100 -
○ 유의사항
- 응모작은 미발표된 창작물이어야 함.
- 응모작품수는 제한 없으나 중복수상은 불가함.
- 타 공모전 수상경력이 있는 작품,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한 경우 등은 심사에서 제외됨.
- 수상작으로 선정된 후 부정한 방법에 의한 수상으로 밝혀 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은
환수 조치함.
- 응모와 관련된 서류 및 작품은 수상여부와 상관없이 반환하지 않음.
- 심사결과에 따라 등급별 수상자가 없을 수도 있으며, 해당 저작권은 (사) 한국상담학회에 귀속됨.
- 작품 제작 시, 저작권을 해결한 콘텐츠(이미지, 사진, 동영상, 음원)를 사용해야 하며, 저작권 의 해결방법을 참가신청서에 필히 명시(예시 : 무료이용 저작물, 제작자 OOO의 사용허락을
메일 또는 팩스로 받았음, 자유이용사이트에서 다운 받았음 등)하여야 함.
 
○ 활용계획
- 수상작은 (사) 한국상담학회 홈페이지 등록
- 수상작은 (사) 한국상담학회 홍보 및 상담활성화를 위해 활용
 
○ 최종 수상작 발표예정 : 12월 15일 ~ 17일(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 가능)
 
○ 문 의 : 한국상담학회 기획위원회 이순화 간사
(e-mail : couns07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