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강정정기간 안내사항 및 유의사항 |
---|
작성일: 2018-08-23 조회수: 240 작성자: 김민아 |
안녕하세요 산업디자인학과 행정조교 김민아입니다. 수강정정기간 안내 및 유의사항 안내드립니다. 수강정정기간 : 2018. 8. 27.(월) ~ 2018. 9. 7.(금) 유의사항 1. 폐강을 막기위하여 수강신청 해주신 학우님들은 모두 기간내로 수강신청 취소 부탁드립니다. 특히 서비스러닝을 수강하신 학생분들은 수요일 1-6이 비어있지 않으시면 꼭 빼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해당 수업은 시간표를 이동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수강제한인원이 걸려 수강신청을 못하신 학우님은 27일 어떤 과목인지 확실히 확인 후,
각 반당 44명까지 수용해주실 예정이며 컴퓨터실 사용시에는 42명까지 수용한다고 합니다. 이는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과사무실에 방문하여 적어주신 순서대로 열어드릴 예정입니다. 오픈시 열어드린 학우님들께만 문자 혹은 전화로 수강신청 오픈이 되었다고 연락드릴 예정이며 그 시간대에 수강신청을 못하여 수강인원이 꽉 차버리는 경우 제가 더 임의로 못열어드리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꼭 필히 확인하여 이번 수강신청에 후회없도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27일, 30일, 31일의 경우 제가 연가 및 출장으로 사무실 자리에 없습니다. 이 기간에는 사무실로 전화를 걸지말고, 카카오톡 kma032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과 사무실로 전화를 걸어도 저와 통화하시기 어려우니 꼭 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확인 즉시 바로 안내 가능한점은 바로 답장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