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HISTORY AND HISTORICAL CONTENT

전주대학교 역사콘텐츠학과

역문콘 NEWS

역문콘 NEWS 게시글의 상세 화면
[김상민 졸업생] 인문콘텐츠대학,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김상민·채형주 동문 부부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소통의 가치 전해
작성일: 2023-12-14 조회수: 254 작성자: 김수아


전주대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김상민·채형주 동문 부부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소통의 가치 전해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역사문화콘텐츠학과는 지난 12월 6일, TSS Company 대표인 김상민(08학번 졸업생)·채형주(11학번 졸업생) 부부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 수여 및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상민과 채형주 부부는 충남 계룡시에서 문화콘텐츠 기획사 TSS Company를 통해 얻은 수익의 일부를 후배들의 교육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을 기부했다. 장학금은 역사콘텐츠학과에서 우수한 성적과 활동을 보인 학생들에게 전달되어, 그들의 꿈과 목표를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상민 동문은 TSS Company의 대표로 문화콘텐츠 기획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충청남도 청년네트워크 주거·환경 분과장, 계룡시 청년네트워크 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동문 부부는 "우리의 성공은 학과 교수님들의 가르침과 동문 후배들의 지원 덕분이었고, 이제 우리는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후배들에게 손을 내밀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학문과 사회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기를 희망하며, 동문 후배들과 함께 힘을 합쳐 나가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역사문화콘텐츠학과(이정욱 학과장)는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학과와 동문 사이의 소중한 연대감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동문 후배들의 교육과 성장을 지원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했다.



출처 > JJ뉴스 / 인문콘텐츠대학,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김상민·채형주 동문 부부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소통의 가치 전해 / 2023.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