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일정과 같이 동계 계절학기를 진행합니다. 해당학생들은 참고하여 계절학기를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주요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수강신청 |
2013.12.09.(월)09:00 ~ 12.13(금) 18:00 |
|
폐강과목 공고 |
2013.12.16.(월) 11:00 |
◦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3.12. 16(월) 11:00 – 12. 17(화) 18:00 |
◦폐강 기준
- 외국어, 교직 : 15명 미만
- 정보화 일반교양 : 20명 미만 |
수업료납부(등록기간) |
2013.12.18.(수) ~ 12.20(금) |
◦수업료 납부 - 우리은행 납부
◦ 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
계절수업 기간 |
2013.12.23.(월) ~ 2014.1.15.(수) |
◦종강일은 학점과 관계없이 동일함 |
성적확인기간 |
2014. 1. 20(월) ~ 1. 22(수) 17:00까지 |
|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사유 발생 시기 |
반환 금액 |
일자 |
개강 전 |
전액 환불 |
2013.12.20 |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
납입금 2/3 반환 |
2013.12.30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
납입금 1/3 반환 |
2014.01.08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
반환하지 않음 |
|
※ 환불방법
가) 개강 전 : 수업학적지원실로 연락한 후 수강신청 내역을 본인이 변경하고 재무지원실에 연락하여 환불 문의
나) 개강 후
① 수강취소(Drop)신청서를 작성하여 수업학적지원실에 제출
② 수강취소 확인 후 재무지원실로 연락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 12월 20일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모든 수업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동일 시간에 동일 강의실에서 진행
3) 원격수업은 수업시간과 상관없이 계절수업 기간 동안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참여가 가능하며,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수업을 진행
※아래 첨부파일로 개설과목 및 시간표 확인 하세요.
-소방안전공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