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IRE SAFETY ENGINEERING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예비신입생 수학특강 종료 관련
작성일: 2009-02-19 조회수: 371 작성자: 관리자
예비신입생을 대상으로 2월 2일부터 2월 19일까지 매일 4시간씩 수학특강이 있었습니다.

소방안전공학과 예비신입생 17명이 등록하여 14명이 결석/지각없이 끝까지 참석하였습니다. (3명은 중도에 입학등록을 포기함)

결석과 지각을 하지 않고 열심히 집중해서 듣는 소방안전공학과 예비학생들에 대해 수학특강을 담당하는 선생님의 대단한 칭찬이 여러 차례있었습니다.  그 선생님은 이미 소방안전공학과의 홍보대사가 되어 있습니다.

수학특강에 참석한\ 예비신입생들은 정말 열심히 수학공부를 하였음은 물론 소방안전공학과 교수진의 열정과 끈질김, 집념, 추진력, 확고한 철학, 거대한 계획을 확인하였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1류로 키우겠다는 전공교수진의 확고한 의지를 보았을 것으로 봅니다. 

여러분의 밝은 미래도 보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감도 가졌을 것입니다.

수학특강기간동안 여러차레 전화를 주시고, 신뢰를 보내주신 학부모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월말경 학부모님을 초청해서 소방안전공학과 교수진의 열정과 실력, 소방안전공학과의 비전 등을 상세히 설명드릴 기회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수학특강에 참석하여 교수진을 신뢰하고 따라준 학생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두 차례의 평가에서도 전체 1위, 2위, 3위는물론 모든 학생들이 나름대로 좋은 성적을 내주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소방안전공학과 교수진은 수학특강에 임했던 자세를 변함없이 이어가겠습니다. 

이미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는 전국최고의 소방관련학과가 되었습니다. 

예비신입생 여러분!

이제 자부심을 가져도 좋습니다.

2009년 2월 19일 소방안전공학과 학과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