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변경 안내 | ||||||||||||||||||
---|---|---|---|---|---|---|---|---|---|---|---|---|---|---|---|---|---|---|
작성일: 2021-08-19 조회수: 241 작성자: 관리자 | ||||||||||||||||||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 및 정부 백신 접종 일정 등을 고려하여 재학생 코로나19 감염 예방 대응을 위해 2학기 수업 운영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안내드립니다.
가. 2학기 주요 학사일정 1) 개강일: 8. 30.(월) 2) 비대면 수업운영 기간: 2021.08.30.(월)∼2021.10.02.(토) (5주간) 3) 대면 등교일: 2021.10.05.(화) 4) 종강일: 2021.12.18.(토)
나. 변경사항: 개강부터 5주차까지 비대면 수업 방식 운영 원칙 ※ 단, 출석인원 기준으로 강의실 밀집도가 1/2이내를 준수할 수 있는 강좌는 담당교원의 재량으로 제한적 대면 수업 가능함
다. 강좌별 수업운영 변경 사항 안내
라. 학사관리 주요사항: 기존 안내된 2학기 수업 운영 공문 및 계획(붙임-1,2) 자료 참조
마. 수업 운영 변경사항 적용기간: 2021.08.30.(월)∼2021.10.02.(토) (5주간)
바. 기타사항: 수업 운영 변경사항 적용 기간 종료 후, 기존 2학기 수업 운영 방식으로 전환 (※ 단, 비대면 수업방식 운영기간 연장 시, 별도 공문 안내 예정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