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대학생, 대학원생) 전입신고 안내문 |
(공지#1) 2021년도는 예비군 소집훈련 미실시로 인하여 원격(온라인)교육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학생예비군 대상자는 개인(보호자)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수신 정지가 발생하면 추가적인 예비군훈련과 안내 등 자료를 받아볼 수 없음에 따른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하시고 변동사항에 대해서는 본인이 직접 전주대학교 예비군연대로 문의 및 수정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공지#2) 우리 대학교에 재학중인 예비군 학생은 2학기 등록금을 납부 후 학생 본인이 직접 예비군연대에 전입신고 하여야 합니다. (공지#3) 전입신고가 된 학생예비군은 1개 학기 이수 시 연간 8시간의 훈련을 받게 됩니다. ※ 전입신고 미신고 및 1개 학기 미이수 시 지역예비군으로 편성되어 동원훈련(28시간) 또는 동미참 훈련 (32시간)이 부과되니 이에 따른 불이익이 없기 바랍니다. - 다 음 - 1.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방법 가. 대상: 우리대학 재학중인 예비군 학생 중 등록금을 (기)납부 한 학생에 한함. 나. 기간: 2021. 8. 23.(월)부터 2학기 등록금 납부 후 14일 이내 직장 예비군연대로 신고 다. 장소: 직장 예비군연대(스타센터 237호) 라. 전입신고 방법: 아래 1)항은 신입학 및 휴학 후 복학생 적용, 2)항은 기존 재학생 적용 1) 신입학, 휴학 후 복학생 전입신고는 아래 가), 나)항 중 1가지 선택 후 신고 가) 직장 예비군연대 직접 방문 → 전입신고서 작성(예비군연대 비치) → 신청 나) FAX 또는 전자통신망 이용 제출(제출 포함서류: ❶ 전입신고서, ❷ 재학 증명서) * FAX 번호: 063-220-2528, 전자통신망 담당자 이메일 주소: ddrcomkim@hanmail.net 2) 기존 재학생 전입신고는 등록금을 납부한 후에 아래 가)항 절차를 거쳐 편입 조치 가) 기존 재학생은 직장 예비군연대로 전화하여 등록금 납부와 수강 재등록 여부 신고 나) 특히, 재학생 중 인적사항이(전화번호, 이메일, 개명 등) 변동된 학생은 반드시 유선으로 변동된 사항을 추가 신고 하여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