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ID카드) 신청 안내(기간연장:~3.20.(일))

2022학년도 신()입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신입생 및 편입생의 학생증 발급에 따른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꼭 기한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학생증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단과대학건물 등 대학시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신청기간

    가) 1차: 2022.03.02.(수) 09:00 ~ 03.11.() 24:00

   나) 2차: 2022.03.15.(화) 09:00 ~ 03.20.(일) 24:00

  ※ 학번조회방법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번 조회 안내" 공지사항 참조): 조회가능일시: 2.23.(수) 10:00 ~


 2. 신청방법(※ 자세한 사항은 붙임 문서 참조)

   가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신청

   나어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 설치

   다우리WON뱅킹 접속(붙임문서를 먼저 확인한 후 신청)

   ※ 국제학생은 우리WON뱅킹에서 신청이 불가하며 

       - 금융기능이 가능한 학생증 신청은 우리은행 전주대학교 출장소(학생회관1층) 에서 신청

       - 금융기능 지원이 되지 않는 학생증 신청은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신청

        (사진은 행정실에 제출하거나 인스타 개인정보 등록을 통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신청 전 준비사항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 증명사진 (핸드폰에 미리 저장, 사진은 추후 학생의 학적부 사진으로 반영되므로 필히 본인의 사진을 등록)

   - 발급진행시 영문명은 여권에 사용하는 영문명으로 입력 필수

   - 전체 진행은 10분 이내로 신청 가능함

 

 4. 안내문의

학생증 관련 신청 문의우리은행 전주대 출장소 (063-227-0257 누르고 211,213,214 누름)

- 학생서비스센터: 063-220-2136, 2135


                                                                  - 학사지원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