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재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계절수업 운영 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수강신청 | 6. 2.(수) 11:00 ~ 6. 4.(금) 18:00 | |
폐강과목 공고 | 6. 7.(월) 15:00 |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 6. 8.(화) 11:00 ~ 18:00 | 폐강과목 수강 신청자만 수강신청 정정 가능 |
수업료납부(등록기간) | 6. 9.(수) 09:00 ~ 6. 11.(금) 16:00 | 고지서 출력(6. 8.화. 오후 7시 부터 가능) |
우리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가능 | ||
수강취소 | 6. 14.(월) 11:00 ~ 7. 2.(금) 17:00 | - 미등록 시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취소처리함 - 등록 후, 수강취소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조치함 |
계절수업 기간 | 6. 21.(월) ~ 7. 9.(금) | - 원격중심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 - 기말시험 대면수업 진행 시 수업시간표 시간에 대면시험 참석하여야 함 |
성적 확인 기간 | 7. 13.(화) ~ 7. 14.(수) |
* 등록금 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inSTAR-장학/등록-등록관리-등록금 고지서/납부확인서(출력)
2. 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 이내(2015학번 이전 최대 9학점 이내)
* 수강신청 방법: 인스타(inSTAR) 로그인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메뉴에서 수강 희망과목 선택 및 저장
3. 수업방식
가. 혼합수업(On&Off)을 원칙으로 진행(수업계획서의 과목별 수업진행 방식을 확인하여 수업 참석하여야 함)
(단,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변화로 인하여 강의실 밀집도 및 수업운영방식이 변경될 수 있음)
나. 기말시험은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단, 평가의 공정성 확보가 가능한 경우 비대면 시험도 가능)
다. 계절수업 수강생은 수업 방식 및 수업 시간표를 사전에 확인하여 수업 참석 요망
(실시간 수업 시간 및 기말시험 장소 등)
4. 평가(성적산출)방법: 절대평가(2021-1학기와 동일)
5. 수업료: 1학점 당 80,000원
6. 개설과목: 붙임 자료 참조
7. 등록금 환불기준
사유 발생 시기 | 반환 금액 | 비고 |
개강 전 | 전액 환불 | |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 납입금 2/3 반환 |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 납입금 1/3 반환 | |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 반환하지 않음 | 수강취소 불가 |
8. 유의사항
가. 등록일자 엄수 요망: 6월 11일(금)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나. 채플 과목은 8학기 이상 이수자(건축학과 10학기 이상) 중, 채플 미이수한 재학생만 수강신청 가능함
다. 수강신청 정정신청은 최초 수강신청 후, 폐강과목을 수강신청 한 재학생에 한하여 가능함
라. 사회봉사 과목 수강신청 방법: inSTAR 로그인-학사관리-사회봉사 교과목-교과목 신청
(※ 자세한 사항: 사회봉사센터 홈페이지 수강신청 관련 게시물 참조)
9. 계절수업 관련 문의처
가. 교양과목: 수퍼스타칼리지 교양학부 220-4648, 3097
나. 융합전공: 수퍼스타칼리지 융합학부 220-2821, 2823
다. 채플: 선교지원실 220-2423
라. 수업료 납부 및 환불: 재무지원실 220-3110
마. 원격강좌 수업: 원격교육지원센터 220-2805
바. 총괄: 학사지원실 220-2134
붙임 2021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개설 교과목 현황(게시용)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