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인공지능학과

JEONJU UNIVERSITY DEPT. OF ARTIFICIAL INTELLIGENCE

전주대학교 인공지능학과

학과소식

학과소식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3학년도 국내외 서비스러닝 경진대회
작성일 2024-01-24 조회수 196 작성자 이나은
첨부 :

일시 2024년 1월 24일에 전주대학교 공학 1관 첨단강의실 106호에서 특성화 분야 MD 국내 · 외 서비스러닝 경진대회 수상을 진행했습니다.

인공지능학과 자비스팀 김문기(3학년) 김범찬, 서민준, 고한웅, 배진우(1학년) 학생들이 학원 관리 프로그램으로 서비스러닝 경진대회에 참여하여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인공지능학과 눈누난나팀 신지수, 유상민, 찐타이바오, 권순용, 김영혁 (2학년) 학생들이 실시간 신호 통제 시스템 위치선정 아이디어로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인공지능학과 AI 북서빙팀 오유림, 정강현, 장대현, 차성종 (3학년) 학생들이 경진대회에서 책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하는 아이디어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인공지능학과 That's why we are here팀 조아라(4학년) 권윤형, 최장호, 정수빈(3학년) 한태희, 이나은(1학년)으로 구성하여 AI 기술을 활용하여 병해충 객체 탐지 모델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하여 학생들은 해외로 견학할 기회를 얻을 수 있었고, 많은 경험과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얻는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