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SOCIAL WELFARE

전주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학년도 2학기 직장(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작성일: 2022-08-09 조회수: 159 작성자: 사회복지
첨부 :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문.hwp 파일의 QR Code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문.hwp  직장(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문.hwp ,   직장(학생) 예비군연대 전입신고서(양식).hwp 파일의 QR Code 직장(학생) 예비군연대 전입신고서(양식).hwp  직장(학생) 예비군연대 전입신고서(양식).hwp

올해는 예비군 소집훈련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학생예비군 대상자는 개인(보호자)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학과변동 등이 변경되었거나 수신 정지가 발생하면 예비군 소집훈련과 기타 안내 등 소식을 받아볼 수 없음에 따른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하시고 변동사항에 대해서는 본인이 직접 전주대학교 예비군연대로 문의 및 수정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대학교에 재학중인 예비군 학생은 2학기 등록금을 납부 후 학생 본인이 직접  예비군연대에 전입신고 하여야 합니다.


 전입신고가 된 학생예비군은 1개 학기 이수 시 연간 8시간의 훈련을 받게 됩니다. 

 ※ 전입신고 미신고 또는 1개 학기 미이수 시 지역예비군으로 편성되어 동원훈련 (28시간) 또는 동미참 훈련 (32시간)이 부과되니 이에 따른 불이익이 없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