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VISUAL DESIGN

전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게시글의 상세 화면
시각디자인학과가 선택한 전주대학교 맛집 소개
작성일 2022-06-08 조회수 733 작성자 강가애
첨부 :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맛집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구정문부터 신정문 등 다양한 장소의 맛집을 선정했습니다!

 

먼저 학생회관 1층에 위치한 ‘최고당’ 돈가스입니다. 이곳은 이미 너무나 유명해서 항상 사람이 많은 가게입니다. 돈가스 외에도 냉모밀, 비빔국수 등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으니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다음으로 구정문에 위치한 ‘흥이닭갈비’ 입니다! 매운 것이 땡길 땐 이곳을 가보시길 바랍니다. 상추, 무쌈, 등 다양한 반찬을 셀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곳을 가면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든든한 밥을 먹고 싶을 땐 바로 이곳입니다! 구정문에 위치한 ‘국민수육국밥&막국수’로 외관부터 맛집일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양도 많고, 국밥에 중요한 김치와 깍두기도 너무 맛있습니다. 나가기 전에 카운터에서 후식으로 요구르트까지 챙기시면 완벽한 한끼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스타센터 1층에 위치한 ‘바겟버거’입니다! 수제버거인데 가격이 저렴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도 너무 맛있습니다! 한마디로 가성비가 너무 좋은 가게이니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곳은 구정문에 위치한 ‘개똥이네’입니다! 이곳은 한국인의 취향을 저격하는 김치찌개, 짜글이 등 매콤한 음식을 파는 곳입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든든한 한끼를 하고 싶을 때 여기를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후식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구정문에 위치한 ‘와플몽’인데요 이름처럼 와플을 파는 곳입니다. 맛있기로 소문난 디저트 가게입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학생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한번 먹으면 계속 찾게 되실 겁니다-!

전주대학교 주변에 위치한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글을 참고하셔서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과 추억 경험하시길 바랄게요-!


-시각디자인학과 홍보기자단 임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