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VISUAL DESIGN

전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전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실습실 소개
작성일 2022-05-17 조회수 417 작성자 강가애
첨부 :


안녕하세요~!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실습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 번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101호에서는 전공 실기수업을 위한 공간으로 교수님과 과제물을 1:1로 컨펌을 하고 발표도 하는 공간입니다. 실습컴퓨터도 있어서 언제든 과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03호 실습실입니다. 103호는 다른 실습실과 다르게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수업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수업 중 모르는 부분은 교수님께 바로 질문을 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실습실 컴퓨터에는 필요한 프로그램이 모두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입장할 때는 신발을 벗고 실내화로 갈아 신어야 하는 거 잊기 마세요 !!



201호는 우리 학생들이 과제를 하고 공강 때 자유롭게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2 학년이 되면 과실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친구들과 함께 수다도 떨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사용한 자리는 다음 사람을 위해 깨끗이 사용해야 합니다!



302호는 4학년이 많이 사용되는 공간입니다. 졸업작품을 위해 강의실로 사용되기도 하고 과실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술관 별관에 있는 316호 스튜디오 실습실입니다! 사진 촬영 수업이 있는 학생들은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배우고 카메라 및 조명 소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수님과 친구들과 하는 시간이 많아 수업 분위기가 무겁지 않아 즐겁게 촬영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우리 학과에서 제일 중요하고 자주 가는 공간인 학과 사무실입니다!! 모든 학년이 사용할 수 있고 과제에 필요한 기자재를 편하게 빌릴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복합기와 플로터가 있습니다. 하지만 수업 전 많은 학생들이 프린트하러 오기 때문에 참고하여 과제물을 준비해야 합니다! 기자재를 빌릴 때는 꼭 반납하고 다음 사람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시각디자인학과 홍보기자단 임채은-

시각디자인학과의 소식을 제보하고 싶다면 아래 오픈카톡을 이용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HKwjC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