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LOGISTICS AND INTERNATIONAL TRADE

전주대학교 물류무역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실시 안내
작성일: 2021-08-27 조회수: 554 작성자: 원소원
첨부 : [붙임1] 2021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세부 운영 계획.hwp 파일의 QR Code [붙임1] 2021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세부 운영 계획.hwp  [붙임1] 2021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세부 운영 계획.hwp ,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 제정안_상신.hwp 파일의 QR Code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 제정안_상신.hwp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 제정안_상신.hwp ,   「대학생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교육부 고시 제2021-19호).hwp 파일의 QR Code 「대학생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교육부 고시 제2021-19호).hwp  「대학생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교육부 고시 제2021-19호).hwp ,   대학 현장실습생 산재보험 가입 안내 자료.pdf 파일의 QR Code 대학 현장실습생 산재보험 가입 안내 자료.pdf  대학 현장실습생 산재보험 가입 안내 자료.pdf

1.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세부운영 계획 파일을 참조해주세요)

 가. 현장실습 제도: 대학과 현장실습기관이 공동으로 산업체 현장에서 이론의 적용, 실무교육 및 실습 등을 실시하고 이를 통하여 학점을 부여하는 산학협력 교육과정

 나. 신청 자격: 4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다. 운영 절차 및 일정

운영 절차

운영 일정

비고

실습기관 모집

~2021. 8. 31.()

실습기관 모집 안내문 송부

실습기관 안내 및 홍보

2021. 8. 23.()~8. 31.()

실습기관 안내 및 실습기관-학생 매칭

학생 현장실습 신청,

지도교수 승인

2021. 8. 23.()~9. 3.()

온라인(inSTAR) 학생 참여 신청 

온라인(웹천잠지도교수 승인

오리엔테이션 개최

2021. 8. 27.() 14:00

현장실습 주요 사항 안내성희롱 예방 교육,

 안전 교육비즈니스 매너 교육 등

현장실습 실시

2021. 8. 30.()~12. 18.()

- 12, 15

지도교수 방문지도

(의무 실시)

2021. 8. 30.()~12. 18.()

해당 학생 실습 기간 중 실시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2021. 9. 10.()

센터 일괄 처리

결과 서류 제출

(학생학과)

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서면 서류 7종 원본 학과 사무실 제출

- inSTAR 서류 3종 입력 및 저장

결과 서류 확인,

실습기관 평가 점수 입력

(학과)

~2021. 12. 28.()

서면 서류 원본 및 서명 누락 여부 확인

- inSTAR 서류 작성 여부내용 확인

실습기관 평가 점수 웹천잠에 입력

결과 서류 제출

(학과센터)

~2021. 12. 29.()

서면 서류 원본 확인취합 후 현장실습

 지원센터로 전자 공문 송부 및 원본 제출

지도교수 평가 점수 입력

(지도교수)

2021. 12. 28.()

~2021. 1. 4.()

웹천잠에서 학생별 결과 서류 확인 후

 평가 점수 입력

결과 서류 확인

(센터)

~2021. 1. 7.()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학점 부여

2021. 1. 14.()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후
  센터 일괄 처리

실습지원비 지급 및

수업료 장학금 지급

2022. 2.

학생별 서류 제출 및 이상 여부 확인 후
  센터학생지원실 일괄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