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강취소(Drop) 신청안내 |
---|
작성일: 2015-03-18 조회수: 776 작성자: 양연옥 |
첨부 : 수강취소 신청서.hwp |
수강취소(Drop) 안내
* 제출기간 : 2015년 4월 13일(월)~4월 17일(금)까지
* 신청절차 : 수업일수 1/3을 초과하여 결석하지 않은 학생이 수강취소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기 개시일로부터 7주 이내에 담당교수의 동의를 받아 소속 학과장에게 제출하고 학장이 수강취소를 허가함
* 신청제한 : 학기별 수강과목의 취소는 취소신청 후 수강 잔여학점이 12학점(4학년 6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 장학규정에 의한 성적장학생 선발 기준은 전 학년 12학점 이상 취득자이므로 유의바람 |